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전거 오토바이 스쿠터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by 🔴인생응원🔴 2020. 10. 22.
반응형

자전거 오토바이 스쿠터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자신이 자전거를 운전하고 남을 태우고 가는 꿈 → 어떤 사람과 동업하게 된다.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뒷자리에 타는 꿈 → 지도자, 안내자, 경영자 등이 자신의 의사대로 잘 움직여 준다.

자전거를 서투르게 타는 꿈 → 어떤 협조자를 잘 컨트롤하거나 사업 하기가 힘들어진다.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 → 하루의 명랑한 생활로 즐겁게 보낸다.  취미생활, 스포츠, 레저, 여행 등을 가게 된다.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꼬불거리거나 음침한 길을 달리는 꿈 → 자신의 입장이나 위치가 불안정해지고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갈등 및 다툼이 발생하여 결과적으로 손실과 피해가 따르게 된다.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시내의 큰 길을 경쾌하게 누비고 다니는 꿈 → 경영하는 사업이나 교제, 상담, 거래 등이 순조롭게 진척되고 막혔던 장애가 흩어지는 등 운수와 호전이 따르게 된다.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고 가는 도중에 고장이 나거나 망가져서 못쓰게 되는 꿈 → 부부나 연인, 친구 등과의 관계와 재물거래의 파탄, 손실 및 경영사나 구하는 소망의 성취부진 등 장애와 어려움을 치르게 된다.

자전거를 타고 가파른 언덕이나 고개를 힘들게 올라가는 꿈 → 여러 가지로 애를 많이 써도 노력에 비해 실적이 오르지 않고 때때로 장애와 곤란에 부딪쳐 말썽을 겪게 된다.

남의 자전거 앞에 타는 꿈 → 강요에 못 이겨 사업을 추진한다.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에 관한 꿈 → 단체적으로 배제된 개인간의 대화, 사교, 사업 방도, 협조자, 연락처, 사업처 등을 상징한다.

자전거로 경사진 곳을 오르는 꿈 → 어떠한 일이나 소원 등을 실행하기가 힘들게 될 징조

비틀거리며 자전거를 서툴게 탄 꿈 → 어떤 협력자를 잘 조절하거나 사업을 운영하기가 힘들어질 징조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신나게 달린 꿈 → 모든 일이 원만하게 이루어져 하루의 일과 즐거울 징조. 취미생활, 스포츠, 레저, 여행 등을 암시하는 꿈

남의 자전거 앞에 걸터 앉아 길을 간 꿈 → 타인의 강요에 의해 사업을 추진하게 될 징조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뒷자리에 탄 꿈 → 지도자나 경영자들이 자신이 올린 건의서 대로 잘 따라줄 징조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해몽풀이하는방법안내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