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17.
반응형

꿈에서 산더미같은 금은보화를 보셨다고요? 보석꿈 패물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패물 보석에 관한 꿈 풀이 해몽 알려드립니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자수정-옥-보석-패물-반지-목걸이-꿈-해몽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해몽

항문에 값비싼 패물을 감추는 꿈 → 아무도 모르게 돈 따위의 귀중품을 빼돌릴 일이 생긴다.

옥과 금비녀가 보이는 꿈 →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는다.  횡재, 기쁨, 승진, 희소식 등이 있다.

루비 목걸이를 목에 걸고 가슴을 쭉 펴는 꿈 → 선한 옥신과 약신이 들어와 사랑, 행복, 건강 등을 가져다준다.  수도, 종교귀의, 입학, 합격, 승진, 당선, 취득, 승리, 재물, 돈 등이 있고 꿈과 희망을 맞이한다.

논밭에 노란 수정 순이 삐죽삐죽 솟는 꿈 → 한해 농사일에 풍년이 들고 많은 수확을 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 등이 생긴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옥 항아리 안에 진주 알이 가득 담겨 있는 꿈 → 집안에 풍요로움과 부를 축적하게 된다.  사업이 잘되고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게 된다.  뜻밖의 재물이 생기고 귀인이 돕는다.

곰 똥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 →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진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한다.  재물과 돈이 생긴다.

은장도를 모르는 사람이 처녀에게 준 꿈 → 미혼녀는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된다.

논밭에 보석이 즐비하게 깔려 있는 꿈 → 생산업에 투자하여 엄청난 사업 성과를 올린다.  부동산에 투자를 한다.

조개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가 있다.

옥으로 만들어진 장신구가 즐비한 꿈 → 뜻밖에 횡재수가 있고 재물이 생긴다.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다이아몬드가 달린 모자를 쓰고 있는 꿈 → 각종 선거 후보자는 당선되고 입신출세한다.  승진, 합격, 승리, 입학 등의 경사스런 일이 있다.

책갈피 속에 다이아몬드가 반짝거리고 빛이 나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각종 문서나 서류에 길운이 있다.

금은보화를 주워 먹는 꿈 → 상당히 많은 돈이 들어온다.  귀한 신분으로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붉은색 전기석 반지가 빛이 찬란한 꿈 →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창조, 발명, 출판, 재물, 횡재, 인연 등이 있다.

시궁창에서 옥을 주워 물에 닦으니 찬란하게 빛나는 꿈 →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서 입신출세한다.  개천에서 용 난다.

많은 돌멩이가 섞인 곳에서 루비를 골라내는 꿈 →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린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스런 일이 있다.  수도를 하게 된다.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 → 뜻밖에 횡재를 하여 기분이 날아갈 듯 좋다.  재물, 돈, 물품이 들어온다.

에머랄드로 만든 장승이 마을 입구에 우뚝 서 있는 꿈 → 신으로부터 오복과 행운을 받게 된다.  상관이나 윗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 한다.  입학, 합격, 당선, 승진 등으로 기쁜 경사가 있다.

하늘에 옥이 영롱하게 빛이 나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학위, 재물, 돈, 횡재, 승리, 성공, 혼담, 결혼, 임신 등으로 꿈과 희망을 성취한다.

큰 운동장에 구리 제품을 즐비하게 깔아놓은 꿈 →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성장하게 된다.

베개 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운수 대통한다.  횡재, 물품, 식복,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영롱한 옥구슬이 하늘에 수놓아 있는 꿈 → 국가경제 발전이 있고 나라가 부흥하게 된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토파즈 귀걸이를 귀에 걸고 치장하는 꿈 → 무병장수하며 부를 누리게 된다.  재물과 실속이 늘어난다.

땅바닥에 영롱한 옥구슬이 깔려 있는 꿈 → 대중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독자로부터 인기를 얻게 된다.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이 생긴다.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한다.

많은 구리 촛대에 촛불이 켜져 있는 꿈 →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모래밭에서 빨간 진주 알을 줍는 꿈 →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예술작품 전시회에 참석하여 멋진 감상을 하게 된다.  희귀한 문서, 자격증, 학위, 상장, 훈장 등을 받는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때가 찌들은 옷을 힘껏 세탁해도 때가 안 빠지는 꿈 → 실제로 세살적 버릇 여든까지 가듯,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맑은 물에서 사파이어를 건져내는 꿈 → 생산, 가공, 서비스업 등에 투자한 것이 호황을 맞아 떼돈을 번다.

금시계를 훔치려 하니 자신의 시계가 손목에 있어 종이에 싸서 항문에 감추는 꿈 → 아내가 있는 사람이 직장 여성을 얻어 은밀히 동거 생활을 하는 것으로 현실화된다.

금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출세하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학생은 명문 학교에 장학생으로 입학한다.  각종 경기에서 승리한다.

옥으로 만든 옷을 입는 꿈 → 부귀공명하고 대관직을 얻게 된다.  대표로 명성을 떨친다.

맑은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내는 꿈 → 생산업, 유통업, 수출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번다.  경제성과 소비성향이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상당한 이익을 챙긴다.  어떤 고색 창연한 옛궁터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있는 사람을 낚는다.

핸드백 속의 보석을 확인하는 꿈 → 자신의 처녀성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에머랄드로 만든 꽃이 화려하게 피어 있는 꿈 → 훌륭한 작품과 신소재를 발명하게 된다.

옥으로 만든 염주나 묵주를 걸고 있는 꿈 → 훌륭한 종교인으로 참된 신앙심을 갖고 도탄에 빠진 중생을 구하게 된다.  고승대덕한 높은 식견을 가진 도승이 되거나 사랑을 전파하는 전도사가 된다.

손으로 푸른 옥을 만지는 꿈 → 뜻밖의 횡재수로 거금을 거머쥔다.  재물, 돈, 경사, 행운 등이 있다.

옹달샘 안에 푸른 비취 알이 영롱한 꿈 → 신기하고 오묘한 진리를 탐구하며 연구 발전하게 된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생은 두뇌발달이 되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맑은 수정이 석순처럼 아름답게 보이는 꿈 →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학문연구, 상품개발, 아이디어, 입신출세 등을 한다.

파란 진주 알로 장식한 옷을 입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합격, 취득,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확실한 신분으로 사회 지도자가 되어 봉사하게 된다.

예물함에 귀한 보석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행운이 있다.

액자나 족자 속에 보석이 박혀 있는 꿈 → 문예작품을 전시하거나 출판한다.  명예와 이름을 떨치게 된다.

손바닥 안에 다이아몬드가 보이는 꿈 → 일확천금을 손으로 만진다.  생각지도 못한 큰 뜻을 성취하게 된다.

남의 집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쳐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횡재와 재물이 생긴다.

해몽가로부터 영롱한 옥을 받는 꿈 → 지금까지 마음먹은 것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  재물, 돈, 상장, 훈장, 선물 등이 생긴다.

신묘한 돼지가 입으로 옥구슬을 수복하게 토해 내는 꿈 → 생산, 가공, 유통, 서비스업 등에 투자를 하면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고급 비단으로 만든 이불을 침실에 깔거나 이불속에서 귀금속을 발견하는 꿈 → 머지 않아 본인이나 집안 식구들에게 영예나 발전, 성취의 기쁨이 생기고 자신을 이끌고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

보석함에 호박과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은행돈, 곗돈, 공돈 등의 횡재수가 있다.

앵두 알이 변해 영롱한 옥이 되는 꿈 → 영세업이 축척 되어 큰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일약 상장회사로 등극하여 부자가 된다.

전답 위에 루비 알이 깔려져 있는 꿈 →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게 된다.  부동산이 치솟아 눈먼 졸부가 된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자수정-옥-보석-패물-반지-목걸이-꿈-해몽-풀이


흉기를 든 강도에게 금품을 빼앗기는 꿈 → 재물과 돈이 나가고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악귀,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얼음을 깨고 금시계를 건져내는 꿈 → 오래된 보물을 발견하게 된다.  신상품을 개발하여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예쁜 에머랄드 반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 최고의 이상적인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계약, 재물, 돈, 횡재 등이 생긴다.

땅속에 묻혀 있던 구리 제품을 출토해 내는 꿈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게 된다.  오래된 문헌 속에 새로운 진리를 발견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게 된다.

수박을 쩍 갈라보니 그 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사람이 타고난 복만큼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하나님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 천우신조의 영적인 힘을 받아 소원성취한다.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에서 매우 좋은 길조가 보인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입학, 승리, 당선, 행운 등이 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핑크색 진주반지를 받는 꿈 → 애틋한 사랑의 고백을 하고 핑크빛 약속을 주고받는다.  예쁜 선물을 받는다.

친구로부터 예쁜 토파즈 반지를 받는 꿈 → 사랑의 열쇠를 나누어 갖고 현대판 아방궁으로 입주한다.  봄바람에 분홍빛 사랑을 싣고 아롱아롱 날아와 뛰는 가슴에 사뿐히 안긴다.  행복한 단꿈을 꾼다.

푸른 사파이어 원석을 손으로 만지작거리는 꿈 → 현대판의 도깨비방망이 꿈이다.  돈 나와라 뚝딱! 재물, 돈, 물품 등으로 소원성취한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형제자매가 한결같이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큰 길가에서 패물이나 금전을 얻는 꿈 → 머지 않아 이권 또는 재물이 생기고 경영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순탄한 발전이 따르게 된다.

오래된 단지 속에 금은보화가 가득 들어 있는 꿈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뜻밖에 일확천금을 얻게 된다.

남자의 보석에 관한 꿈 → 자신에게는 없는 여성적인 아름다움이나 성격에 대한 동경을 나타낸다.

보석함에 에머랄드 원석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어떤 물질적인 풍요로움과 행운을 맞이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기고 먹거리가 지천이다.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달콤한 소식을 듣는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옷장을 열어 보니 은덩어리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 새로운 질서가 형성된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영롱한 옥 항아리에 수선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 → 진리와 문화예술을 먹고 살찐 섭리가 마음속 깊이 가득하게 된다.

자수정이 방안에 가득 차 보이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기쁨, 소식, 횡재, 재물 등이 순풍을 타고 나직하게 날아온다.

하늘의 선녀로부터 하얀 진주 알을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국민보건진료에 이바지하는 의술인으로 사회의 공덕을 쌓는 훌륭한 사람이 된다.  학위, 임명장, 인정서, 자격증, 상장, 훈장 등을 받는다.

맑은 물에 다이아몬드를 깨끗이 씻는 꿈 → 과거에 지은 악업을 떨쳐버리고 자성청정하여 새로운 인간상으로 태어난다.  신분이 높아지고 명예가 드높아진다.  참회 반성한다.

윗사람이나 아는 친척로부터 귀금속을 받는 꿈 → 상당한 실력자로부터 지도와 도움을 받는다.  부인이 임신하는 태몽이다.  재수대통하다.

구리로 만든 동판에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른다.

물방울이 하얀 진주알로 변해 빛이 나는 꿈 → 보통 사람이 지체가 높은 신분으로 변해 입신출세한다.  무명작가가 우수작품을 발표한다.  이무기가 용이 되듯이 굶주린 가난뱅이가 부자가 된다.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 승진하여 자리를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이 있다.

맑은 물속에 루비가 빛나는 꿈 → 신기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문의 발달사에 큰 공헌을 하게 된다.

산신령이 나타나 금시계를 손목에 채워주는 꿈 →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는다.  횡재, 재물, 돈, 경사, 물품, 기쁨, 소식, 승진,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계약 등의 효험이 있다.

에머랄드로 만든 연필로 글씨를 쓰는 꿈 → 훌륭한 대작을 창작하여 새로운 문화의 장을 열게 된다.

장롱을 열어 보니 다이아몬드 원석이 가득한 꿈 → 뜻밖의 횡재로 인해 엄청난 돈을 만지게 된다.  길신으로 인하여 만복이 쏟아진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자손이 창성하게 된다.

구리덩어리가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지금 하는 일이 잘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재물, 명예, 경사 등이 있다.

배꼽 속에서 오색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 → 뜻밖의 신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고 당대에 부자가 된다.  복꿈이다.

구리로 만든 냄비를 보는 꿈 → 자신에게 구설수가 생기게 된다.

보석을 스크린에 비쳐 점을 치는 노인에 관한 꿈 → 학문적으로 심리 상태를 관찰하는 어떤 심리학자나 예언자와의 동일시이다.

보물찾기를 하고 있는데 보물을 하나도 찾지 못하는 꿈 → 자신이 계획하고 노력하던 취직, 진급이 무산되고 시험에서 낙제를 면하기 어렵게 되며, 당첨에서 탈락하게 된다.

하얀 진주 목걸이를 목에 걸고 화장을 곱게 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훌륭한 신분으로 대중이 많이 모인 장소에 나타나 연설을 하거나 축하 파티를 열게 된다.  어떤 종교에 귀의하거나 참된 신앙심을 갖게 된다.

꽃속에 영롱한 옥이 반짝이는 꿈 →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소재를 발명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있다.

푸른 토파즈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 신분이 높아지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린다.  두뇌발달이 오고 상, 훈장을 받는다.

하얀색으로 반짝거리는 오팔반지가 한눈으로 환하게 보이는 꿈 →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영적으로 깊이 맛보게 된다.  부귀, 공명, 재물, 출세, 성공 등의 길운이다.

봉황새가 옥구슬을 물고 있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고귀한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유명 인으로 출세시킨다.  유명한 도인, 종교인, 교육자, 언론인, 방송인, 법률가 등은 사회에서 큰 업적을 쌓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  어떤 전문직에 학식 있고 덕망있는 사람이 된다.

우물 안에 잠긴 푸른 사파이어의 빛이 찬란한 꿈 →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깊이 연구하게 된다.  두뇌발달과 학업성적이 올라간다.

여성의 성기 속에서 금은보화가 쏟아지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여자로 인하여 도움을 받게 된다.  횡재, 곗돈을 탄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복주머니를 열어 보니 쌍으로 된 금반지가 나오는 꿈 → 선남선녀가 약혼이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집터에서 금은보화를 얻는 꿈 → 생산, 농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천우신조로 엄청난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횡재, 임신을 하게 된다.

병원, 검찰청 안에서 금은보화나 서류 뭉치를 줍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 각종 소송이나 재판에 승소하고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게 된다.  양과고시 합격, 승진, 당선, 자격취득, 재물, 횡재, 계약, 낙찰, 기쁜 소식 등이 있다.

보석이 모조품인 꿈 → 자신이 관계되어 있는 생각지도 않았던 소문이 발생하게 된다.

땅속에 묻힌 에머랄드를 출토하는 꿈 → 훌륭한 국보급 보물이나 유물을 발굴해 낸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게 된다.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으로 재수가 대통하다.

은으로 만든 장신구가 즐비하게 놓여 있는 꿈 → 대중성이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에 내놓게 된다.

족두리에 옥구슬이 반짝거리는 꿈 → 신변에 좋은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수가 대통하다.  명예, 승진, 합격 등의 길조이다.

백합꽃 속에 영롱한 옥이 반짝거리는 꿈 →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다.  작품창작, 상품개발, 학문과 진리탐구, 경사, 혼담, 명예, 재물, 돈,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을 소원성취하게 된다.

책상 위에 비취 알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재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린다.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수정팔찌를 손목에 차고 있는 꿈 → 새로운 일거리로 인하여 사업전망이 확 트이게 된다.  부귀,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금-은-보화-자수정-옥-보석-패물-반지-목걸이-꿈-해몽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꿈

국회의원 양복 저고리의 금뱃지가 땅에 떨어지는 꿈 → 실제로 국회의원이나 직장인은 직업을 잃고 실직자가 된다.  파면, 면직, 퇴직 등 불운이 닥친다.

사파이어를 몸에 장식하고 있는 꿈 → 순간적인 감정에 사로잡힐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해야만 한다.

수풀 속에서 귀금속을 발견하는 꿈 → 오랫동안 땅에 묻혔던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해 낸다.  재물과 행운을 맞이한다.

복숭아를 잘라 보니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 내놓아 소비자의 이목을 끌게 된다.  연구, 발명, 발견, 발굴,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성악가가 입에서 옥구슬을 토해 내는 꿈 → 곧 기쁜 소식을 듣거나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횡재, 행운이 온다.

보름달이 떨어져 영롱한 진주 알이 되는 꿈 → 견성성도하고 도인과 학자가 되어 만인을 깨우치게 된다.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목에 걸고 있는 꿈 →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스스로 터득한다.  진실한 신앙생활로 참 인간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한 종교에 귀의하여 수도생활을 하게 된다.  대업을 성취한다.

금고에서 보석이나 금화를 꺼내는 꿈 → 연구소, 학교, 기관 등에서 명예나 권세를 얻고, 금융기관에서 융자받거나 학술 서적에서 훌륭한 지식을 얻는다.

도깨비가 금은보화를 가지고 나타나는 꿈 → 뜻밖에 신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온다.

분꽃씨가 흑진주처럼 영롱한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예쁜 선물을 받는다.  명예, 횡재, 행운 등이 있다.

금, 은으로 된 저울을 얻은 꿈 →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학자, 재판관, 평론가, 비평가 등이 된다.

금은보화를 남몰래 훔치는 꿈 →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족하다.  임신, 횡재, 소유 등이 있다.

유리로 만든 상자속에 귀금속이 가득 담겨 있는 꿈 → 부귀공명하고 현대판의 도깨비 방망이를 쥐게 된다.  재물, 돈, 재수가 대통하다.

콧물이 옥구슬로 변하여 뚝뚝 떨어지는 꿈 → 뜻밖의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여 행운을 맛보게 된다.  횡재, 재물이 생긴다.

철모 안에 금은보화와 먹을 것이 가득 담겨 있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철철 흐른다.  대풍년이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산신령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 훌륭한 공적으로 상, 훈장을 받거나 높은 임명장을 받게 된다.  재물, 돈이 생긴다.

비단 구렁이가 입으로 진주 알을 수북하게 토해 내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해골 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재물이 생기는데 투기와 모험이 따르게 된다.

붉은 루비팔찌를 손목에 차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새로운 기법으로 창작하게 된다.  높은 신분으로 부귀하게 되고 입신양명한다.  재물, 돈, 물품, 재수 등이 있다.

옥구슬이 달린 왕관을 머리에 쓰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대권과 민권을 장악한다.  권세,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상자 속에 다이아몬드와 옥이 가득한 꿈 → 부귀공명하고 집안에 재물과 돈이 가득하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구리 동판을 자동차에 가득 싣는 꿈 → 유통, 출판, 수출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횡재수가 있다.

장군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 승진, 합격, 당선 등이 있다.

사회의 저명한 지도자로부터 반짝거리는 오팔반지를 받는 꿈 →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맑은 냇가에서 루비 알을 줍는 꿈 → 두뇌발달과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된다.  인문, 자연계의 학문을 깊이 연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합격, 승진, 당선, 승리, 취득, 탐구 등이 있다.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꽃밭에서 예쁜 사파이어 반지를 줍는 꿈 → 어떤 모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사랑의 잉어를 낚는다.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이 있다.

보석이 박힌 금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 오래된 문헌을 조사하여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어떤 장고한 뜻을 금빛 찬란하게 실천한다.  의지, 실천, 행사 등을 실행으로 옮긴다.

옥 항아리 안에 에머랄드가 가득 담겨 있는 꿈 → 많은 재물이 생기고 하는 사업이 잘된다.  재수가 대통하고 소원성취한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시는 꿈 → 뜻밖에 횡재가 생겨 운수가 대통하게 된다.  행운, 재물, 돈, 희소식 등이 있다.

흙을 파서 금은보화나 대통령의 직인 또는 고고학적 유물 등을 얻는 꿈 → 어떤 기관, 학원 등에서 연구나 사업성과를 얻고 권리나 횡재 등이 생기게 된다.

살구씨 속에서 파란 옥이 나오는 꿈 → 오래된 학문을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된다.  발견, 발명, 행운 등이 온다.

귀금속의 색이 변하는 꿈 → 아름다웠던 장식품이 변색해버리면 자신의 전도에 재난이 기다린다.  반대로 가치없던 금속이 귀금속처럼 빛을 발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박을 쪼개 보니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 → 최고의 물질적 행운을 가져다준다.  횡재, 재물, 돈, 발명, 발굴 등의 의미가 있다.

집안에 있는 패물을 팔아 처분하는 꿈 → 애지중지하고 키워오던 사업체가 부실로 인해 부채의 대가로 넘어간다.

영롱한 옥 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 → 심신이 편안해지고 부귀공명하며 입신출세한다.  명예, 신앙생활, 수신, 수도,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등의 길운이다.

비취 알로 만든 장식품이 멋있고 화려하게 보이는 꿈 → 희귀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를 갖는다.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관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자연의 공간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꽃선을 본다.

맑고 깨끗한 수정 목걸이를 목에 걸고 치장하는 꿈이나 비슷한 꿈 → 직위가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여 출세한다.  재물, 돈, 물품, 선물, 횡재 등이 있다.  종교에 귀의하거나 착실한 신앙심을 갖고 만인을 위해 봉사하게 된다.

유채꽃에 영롱한 옥이 보이는 꿈 → 행운의 여신이 핑크빛으로 찾아온다.  경사, 기쁨, 임신, 연구, 발명, 발굴, 재물, 결혼, 만남 등의 운수대통이다.  혹, 행운이 늦을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이 사파이어를 장식하고 있는 꿈 → 영향력 있는 친구가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끌어올려 준다.

금은방에서 영롱한 귀금속을 보는 꿈, 혹은 비슷한 꿈 → 재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한다.  횡재, 재물, 돈, 사랑, 행복, 행운 등이 있다.

삼베, 무명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발굴, 발명, 횡재,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하얀 그릇 안에 흑진주 알이 선명하고 또렷한 꿈 → 오래된 문헌이나 국보급 유물을 발굴하게 된다.  꿈속에서 진리를 캔다.

보석에 관한 꿈 → 보석의 종류를 모르는 경우, 보석을 발견하는 꿈, 훔치는 꿈, 받는 꿈 등은 모두 불행하고 우울한 시기를 나타낸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 훌륭한 사회지도자가 되어 입신출세하고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린다.  큰 대업을 약속하거나 문서상 계약을 한다.  많은 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어 두는 꿈 → 재산을 어떤 기관에 위탁하거나 생계가 마련된다.

붉은 팥이 유리 그릇안에 옥처럼 영롱한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얻어 학문 발달사에 빛을 남긴다.  문예작품 창작, 상품개발, 보물발굴, 재수대통 등이 있다.

임산부가 금은보화를 낳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물질적으로 풍요롭게 된다.  재수대통이다.

무덤 속에서 자수정이 높이 자라는 꿈 → 집안에 필시 경사스런 일이 있고 슬하의 자손이 입신출세하여 이름을 떨치게 된다.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결재, 계약, 합의, 성공, 행운 등의 길조이다.

도장 주머니에서 옥도장을 받는 꿈 → 관인 자격증서와 새 임명장을 받아 곧 승진한다.  계약, 합격, 당선 등의 길조이다.

하수구에서 떠내려 온 보석을 얻는 꿈 → 태몽이면, 소유자는 미천한 처지에서 훌륭한 인물이 된다.

강변의 모래밭에서 그릇, 금은보화 등을 캐내는 꿈 → 얻기 용이한 입지 조건이나 어떤 사업기반에서 인적, 물적 자원을 얻거나 권리를 얻는 사람과 관계된 꿈이다.

루비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대중에 인기를 얻게 된다.  달콤한 사랑과 핑크빛으로 인연을 맺는다.  학생은 두뇌가 발달하고 학업성적이 상승한다.

브래지어에 영롱한 옥을 꽂는 꿈 → 실제로 아름다운 사랑을 깊이 간직하게 된다.  일편단심이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배추 속에 푸른 옥이 영롱한 꿈 → 인문과 자연과학에 깊은 연구를 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견한다.  명예, 창작, 탐구, 발명, 횡재, 재물, 돈, 사랑, 만남, 경사 등이 있다.

해골이 쩍 갈라지면서 귀한 옥이나 진주가 나오는 꿈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재물이 생긴다.

에머랄드로 만든 높은 탑이 휘황 찬란한 꿈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용이 입으로 하얀 진주 알을 토해 내는 꿈 → 진주 알은 만고에 진리이자 옥신으로 가정과 직장에서 기쁜 일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  연설, 강의, 대화, 의사발표, 웅변, 발성연습 등의 말과 소리가 옥 쟁반에 진주알 구르듯이 맑은 말소리로 곱다랗게 들린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 → 미천한 것에서 출발하여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게 된다.

양 어깨에 다이아몬드를 달고 큰 길로 걸어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곧 승진하여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  입학, 취득,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등의 경사가 있다.

구리로 만든 장식품이 보이는 꿈 → 멋있고 예술적인 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맑고 깨끗한 전기석이 산같이 높게 우뚝 서 있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의 지도자가 된다.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재물 등이 있다.

남의 집에서 예쁜 오팔반지를 훔쳐 가지고 나오는 꿈 → 부인과 새댁은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깔아놓은 외상값을 받는다.

루비 원석이 산같이 보이는 꿈 → 각계의 유명한 인사가 되어 입신출세하고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뜻밖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등이 복주머니에 가득하다.

백발 노인으로부터 하얀 사파이어 반지를 받는 꿈 → 인문, 자연계의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된다.  상, 훈장을 받거나, 공인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합격, 당선, 승리, 승진 등의 길조가 있다.

에머랄드로 만든 장식품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 소비자의 인기도가 높은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상품이 불티가 난다.  신비한 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에머랄드를 팔거나 선물하는 꿈 → 애인과의 이별을 의미하고, 자신이 에머랄드를 가지고 있는 꿈은 행운을 상징한다.

거울 속에 영롱한 옥이 비치는 꿈 → 뜻밖에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신령으로부터 토파즈 원석을 받는 꿈 → 하늘에서 내려준 대업을 받고 날로 일취월장하게 된다.  아들 낳는 태몽이다.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부귀공명하고 출세한다.

우물 속에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 →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과 물품이 들어온다.  뜻밖에 신으로부터 행운을 받는다.

많은 양의 진주 알이 한데 모여 제각기 빛이 나는 꿈 → 정치정당이나 사회단체를 일사불란하게 결성한다.  친구와 모임을 갖고 즐거운 파티를 열게 된다.  훌륭한 문예, 작품 전시회를 감상한다.

처녀가 소중히 여기는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 처녀성을 잃거나 명예 또는 신앙심을 잃게 된다.

호랑이를 따라 굴 속으로 들어가 보니 금은보화가 가득한 꿈 → 뜻밖에 횡재를 하여 엄청난 재물이 생긴다.  은행돈, 목돈, 곗돈 등이 생긴다.

백화점에서 금은보화를 사는 꿈 →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경사, 횡재, 물품, 선물 등의 길운이다.

사회 지도자로부터 루비반지를 받는 꿈 → 핑크빛 행운의 선물을 받고 행복감에 만취한다.  인연, 사랑, 재물, 돈 등이 있다.

코 끝에 옥이 달려 있는 꿈 → 부귀공명하고 엄청난 재물이 들어온다.  횡재, 식복, 경사 등이 있다.

부모님으로부터 에머랄드 반지와 팔찌를 받는 꿈 → 집안에 혼사 문제가 있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  귀하고 예쁜 선물을 받는다.

금은보화와 패물을 잃어버리는 꿈 → 실제로 귀한 물건과 재산가치를 상실하게 된다.  분실, 실수, 실패, 사고 등이 있다.

남성기 귀두에 파란 옥구슬이 매달린 꿈 → 바른 정도를 지키면 신운이 대통하고, 정도를 잃어버리면 패가망신한다.  성병에 걸리게 된다.  뭇사람과 꽃꿈을 꾸게 된다.

논밭에 다이아몬드가 즐비하게 깔려 있는 꿈 →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대풍년이 들게 된다.  부동산을 사두면 땅값이 오른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구리반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 → 사랑하는 사람과 굳은 약속을 하게 된다.  만남, 결재, 합의, 계약, 회사 등으로 행운의 열쇠를 쥔다.

색깔 있는 전기석으로 만든 장식품이 화려하게 보이는 꿈 →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전시 작품을 감상한다.

오팔 목걸이를 맑은 물에 깨끗이 씻는 꿈 → 망상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자성청정하여 깨끗한 본성으로 돌아간다.  어떤 일에 혼신을 다해 참된 뜻을 성취한다.

붉은 빛을 발하는 루비를 손으로 꼭 잡고 있는 꿈 → 행운의 줄을 잡고 현대판의 만리장성을 쌓아 대장정에 오르게 된다.  뜻밖에 호경기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아름답고 예쁜 핑크빛 사파이어 반지가 환히 한눈에 들어오는 꿈 →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신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누에껍질 속에서 금반지가 나오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혼사가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식복 등의 행운이 온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귤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한다.  창조, 창작, 발견, 발명, 횡재, 재물, 행운 등이 있다.

하얀 옥 항아리 속에 세 개의 진주 알이 알알마다 용이 되어 하늘로 오르는 꿈 → 당대에 훌륭한 학자가 된다.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 삼형제를 낳아 출세시킨다.  부귀공명, 명예, 승진, 권력 등을 얻는다.

에머랄드 마스코트 제품이 눈에 선하게 보이는 꿈 → 어떤 문예 전시회나 예술의 전당에서 명화와 음악감상을 하게 된다.

맑은 냇가에 영롱한 옥이 반짝거리는 꿈 →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횡재, 재물, 물품, 명예, 출세 등이 있다.

흙무덤 속에서 보물과 유물이 쏟아져 나오는 꿈 → 국보급 보물이나 유물을 발굴하게 된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 출하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정액이 맑은 옥이 되는 꿈 →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한다.  발굴, 창조가 있다.

답안지가 변하여 푸른 옥이 되어 빛이 찬란한 꿈 → 실제로 생각보다 시험문제가 쉽고 우수한 점수로 합격한다.  재물, 돈이 생긴다.

많은 토파즈가 여러 그릇에 담겨져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부모의 유산, 부동산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각자 몫을 차지한다.

수정과 크리스탈에 관한 꿈 → 지금까지 고민해왔던 일들이 한꺼번에 해소된다.  그러나 상처받기 쉬운 상황에 처해 있을 가능성도 있다.  수정이 깨졌다면 성가신 언쟁을 의미하지만, 글라스 같은 가정용품 이었다면 행복한 사교생활을 암시한다.

토굴 속에서 금은보화를 발견하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국보급 유물이나 문화재를 발굴해 낸다.

약수에 진주 알이 영롱하게 빛나는 꿈 →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명예 등의 경사가 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보석을 들여다보거나 탐내는 꿈 → 자신만의 비밀, 아이디어 기타 소중한 것을 잃거나 유린당한다.

호랑이가 옥덩어리를 물어다 주는 꿈 →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기쁜 행운이 온다.

호수 주변에서 옥을 줍는 꿈 → 태몽으로, 삼신할머니가 똘똘한 아들을 점지한다.  횡재를 하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금은방에서 예쁜 다이아 반지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 태몽으로,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자식을 낳는다.  물품 구입을 한다.

붉은 루비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 몸을 보호하는 약신이 들어오고 재물과 행운의 열쇠를 만지게 된다.  사랑과 복된 인연을 맺고 미래를 약속하게 된다.  만남, 사랑, 결실 등이 있다.

돈벌레가 파란 옥을 물고 있는 꿈 → 뜻밖에 신의 덕분으로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  행운의 여신을 만난다.

책상 위에 놓여 있는 큰 수정이 맑고 빛나는 꿈 → 영적인 개념으로 두뇌발달이 되고 신비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향상된다.  창조, 연구, 발명 등의 성공을 하게 된다.  훌륭한 경영 기법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한다.

직책이 높은 어른으로부터 진주 알을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스스로 도를 닦아 깨닫게 된다.  공문서, 자격증, 학위, 임명장, 상장, 훈장 등을 받는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깊은 바다속에서 물뱀이 진주 알을 몰고 나오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발명, 발굴 등의 길조이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구리나 강철로 만들어진 수저나 젓가락을 습득하든지 새로 구입하는 꿈 → 재물과 자손이 늘어나며 차츰 사업 및 집안 살림과 지위가 안정, 번성하며 부귀를 얻게 된다.  녹이 슬었거나 훼손, 절단되었을 경우는 중도에 좌절, 손실 및 낭패를 겪는 장애에 부딪치게 된다.

무수히 많은 금반지를 얻는 꿈 → 태몽으로, 소유자는 태아의 성별과 상관없이 다방면에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거나, 장차 훌륭한 직업인이나, 사업체 등을 갖게 된다.

남의 집에서 귀금속을 훔치는 꿈 → 깔아놓은 외상값을 받아 가지고 온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한다.

신이나 영적인 사람으로부터 다이아몬드를 받는 꿈 → 신으로부터 행운의 복을 받고 금시발복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있다.

산신 할아버지나 사회 지도자로부터 큰 다이아몬드 덩어리를 받는 꿈 → 부귀공명하고 훌륭한 인물로 입신출세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행운 등이 있다.  주부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다이아몬드 같은 옥동자를 낳는다.

무덤이 쩍 갈라지면서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 → 유적지에서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해 낸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오팔 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 티 한 점 없는 순수한 사랑의 인연을 맺는다.  큰 대업을 성취한다.

명태알 속에서 파란 옥이 나오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견하게 된다.  연구, 발견한다.

맑은 물속에서 전기석을 건져내는 꿈 → 생산, 유통업에 투자한 것이 호기를 맞아 떼돈을 벌게 된다.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출토하여 세상에 드러낸다.  횡재수가 있다.

보석함에 루비가 가득 들어 있는 꿈 → 물질적으로 풍요해지고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핑크빛 사파이어 목걸이를 목에 걸고 치장하는 꿈 → 훌륭한 문예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상복을 받는다.  수도, 출세, 재물 등이 있다.

에머랄드 꽃병 안에 아름다운 장미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에머랄드로 만든 고색 창연한 궁궐이나 대형 건물이 보이는 꿈 → 각 분야의 장이 되거나, 최고의 지도자가 된다.  훌륭한 작품을 창작하여 전시에 나가 입상 이상의 대상을 받는다.  하는 일마다 소원성취하고 뜻대로 이루어진다.  명예, 승진, 당선, 입학, 취득, 승리, 결혼 등의 행운과 밝은 서광이 비친다.

맑은 돌 속에 옥이 보이는 꿈 → 많은 사람 가운데 지도자가 된다.  보통 자료 속에 새로운 물질을 발견하게 되고 횡재수로 일확천금을 얻게 된다.

다이아몬드에 관한 꿈 → 실제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손실을 의미한다.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꾸었을 경우에는 약간의 이득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보물을 찾다가 흙을 헤치니 사람의 뼈가 나오는 꿈 → 논문이 채택되거나 학위증, 돈, 증서 등을 얻게 된다.

노란 진주 알이 영롱하게 구르는 꿈 →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를 갖는다.  어떤 일에 매끄러운 과정을 통해서 아름다운 극치를 창출해 낸다.  예술의 전당에서 명화나 음악감상을 하게 된다.  창조, 발굴, 발명, 조화, 질서 등을 이룬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수정-옥-보석-패물-반지-목걸이-팔찌-꿈-해몽
화려한-보석-꿈-해몽



소똥 속에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 뜻밖에 횡재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금은보석 발굴, 돈, 태몽 등의 길조이다.

모래밭에서 예쁜 루비 반지를 줍는 꿈 → 만남의 장소에서 사랑을 줍는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아 불티나게 팔린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희망차게 보인다.

학교 정문 앞에 청신한 자수정이 산봉우리 마냥 우러러 보이는 꿈 → 당당히 장원으로 백마를 타고 명문학교에 입성하게 된다.  명예 복, 훌륭한 문예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영광의 대상과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출판, 유통, 무역, 스포츠, 광산 등의 길운과 밝은 서광이 비친다.

깊은 강물이 쩍 갈라지면서 신비한 보물이 보이는 꿈 → 한 시대의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다.  학문, 창작, 발굴, 재물 등의 경사가 있다.

석탑에서 사리나 금은보화를 얻는 꿈 → 진리를 깨닫거나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이권을 얻고 신분이 고귀해진다.

형형색색의 진주 알이 땅속에서 출토되는 꿈 → 희귀한 문헌과 국보급 유물을 발굴해 낸다.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에서 인기를 얻게 된다.  생산, 유통, 문화, 사업 등에 투자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된다.  물질적으로 풍요롭다.

뱀 껍질 속에서 하얀 옥구슬을 발견하는 꿈 → 신묘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깊은 숲속에서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 → 자연과학을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소재를 발명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

산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뜻밖에 횡재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맑은 물속에서 반짝거리는 다이아몬드를 건져내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인기도가 높은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  새댁은 똘똘한 아들을 낳는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다이아몬드가 되어 빛이 찬란한 꿈 → 당대에 없는 행운과 길운을 맞이하게 된다.  신으로부터 재복을 받는다.

감방 안에 금은보화와 구더기가 가득히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풍요하다.  먹거리, 횡재,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구렁이 알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  새로운 작품을 창작한다.  재물, 돈, 생산, 태몽 등의 길조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이나 옥을 손으로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신의 도움으로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재물, 돈, 명예, 문서, 임신, 임명장, 상장, 훈장,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화장대 서랍을 열어 보니 금은보화와 옥비녀가 또렷이 보이는 꿈 → 실제로 허망이 아닌, 횡재수가 있거나 재물과 선물이 생긴다.  여자가 꿈을 꾸면 애인이 생기고 남자가 꿈을 꾸면 재수가 대통하다.  임신을 하게 된다.

거북이가 옥구슬을 토해 내는 꿈 → 큰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와 아름다운 사랑과 행복의 꽃을 피운다.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낸다.  재물, 돈, 생산 등의 길조이다.

루비가 변해 돌멩이가 되는 꿈 →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 되듯,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찬다.  서로 친하고 사랑했던 사람이 변심을 하여 곁을 떠나게 된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애인으로부터 금시계를 받는 꿈 → 선남선녀가 약혼과 결혼 날짜를 잡게 된다.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애인과 같이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음식접대를 받는다.

찬장 안에 옥 같은 그릇이 간결하게 잘 정돈된 꿈 → 실제로 알뜰살뜰한 생활로 집안이 부유하고 윤택하게 된다.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에머랄드 반지를 받는 꿈 → 선남선녀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문화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관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하는 행운을 맞이하게 된다.  횡재, 길운이 있다.

금비녀를 나란히 진열해 보는 꿈 → 아름다운 애인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황새알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 → 새로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아이디어, 창의성, 발명, 재물 등의 길조이다.

황금이나 보석으로 만들어진 머리 빗을 습득하거나 구입하는 꿈 → 천생연분의 배필을 상봉하게 되고 기혼자일 경우는 아내나 남편 외의 다른 정부와 교제하거나 이성을 만나게 된다.

양 어깨에 옥 단추가 빛나는 꿈 → 훌륭한 스타가 되어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으로 소원성취 한다.

금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다는 꿈 → 훌륭한 협조자를 얻거나 명예와 권세가 주어진다.

노란 토파즈 원석을 손으로 꽉 쥐고 있는 꿈 → 뜻밖에 일확천금을 손으로 만진다.  재물, 돈, 물품, 계약, 낙찰, 소유, 승소 등이 있다.

땅에서 노란 사파이어 원석을 줍는 꿈 → 생각지도 않은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뜻밖에 횡재를 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여자의 성기 입구에 핑크색 옥이 반짝거리는 꿈 → 신비한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타고난 미로 뭇사람을 감동시킨다.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728x90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 어떤 화려한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낚는다.  횡재의 운이 있다.

금화를 호주머니에 가득 주워담는 꿈 → 학자는 황금 같은 학식을, 일반인은 재물 등을 만족할 만큼 얻는다.

쌀 항아리에 쌀과 금은보화가 가득 들어 있는 꿈 → 사람이 주어진 복대로 일확천금이 생기고 돈방석에 앉게 된다.

진주에 관한 꿈 → 부와 사회적 지위가 향상된다.  단, 진주로 만든 목걸이가 끊어졌다면 몇 가지 불운에 쌓이게 된다.

화려한 불빛 아래 금은보화가 빛나는 꿈 → 부귀공명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행운이 있다.

맑은 물속에 파란 진주 알이 반짝거리며 빛나는 꿈 → 인문 자연학에 깊이 연구를 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사업이 잘되고 점차 번영한다.  학업성취, 승진, 학격, 당선, 재물 등의 길운과 행운을 맞이한다.

주거나 받거나 한 보석이 흐려 있는 꿈 → 사랑하는 마음의 흐림을 나타낸다.

우아하고 예쁜 꽃 항아리 안에 귀금속과 에머랄드가 가득 담겨 있는 꿈 → 종합예술로 이루어진 멋진 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하고 멋있는 조화와 예술성을 깊이 감상하게 된다.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다.  적금과 곗돈을 타서 많은 목돈을 만지게 된다.

선인장꽃 속에 하얀 진주 알이 반짝거리는 꿈 → 종교, 학문, 진리 등에 관한 것을 탐구하게 되고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연구, 발명, 재물, 혼사, 결혼, 소원성취 등이 있다.

불빛에 다이아몬드가 영롱하게 빛나는 꿈 → 대중성 있는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명예가 드높이 펼쳐진다.

찬란한 빛이 발하는 붉은색 오팔이 맑은 물위로 떠오르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취득, 성공, 경사 등으로 화려한 꿈을 꾸고 만복을 맞이한다.

누에껍질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 희귀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외국시장에 수출하게 된다.  창조, 발명, 발굴, 탄생, 연구 등의 행운이 온다.

강물이 벼락을 맞아 쩍 갈라지면서 보물이 반짝거리는 꿈 → 국보급 보물을 발굴해 낸다.  오래된 문헌 속에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깊은 바다속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건져내는 꿈 →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많은 돈이 생긴다.

사찰이나 교회, 사당에서 어떤 보물이나 창검 등을 습득해 가지는 꿈 → 거의 절망에 가까운 고민거리, 근심 등이 원만히 해소되고 재물과 권리 등 행운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

항문에 금은보화, 시계 등을 감추는 꿈 → 첩, 정부 등 기타 재물이나 일거리를 은닉해 둘 일과 관계한다.  물건이나 물품을 창고에 저장하여 오래도록 보관하게 된다.  사업가는 기술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사전에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된다.

꿈에 금비녀가 빛나고 길하면 → 아들을 낳는다.

금반지를 얻는 꿈 → 여아가 태어나며 그 아이가 원만한 성품으로 장차 사회적인 지위를 얻게 된다.

금비녀를 보게 되는 꿈 → 공무원이 되거나 집안을 부흥시킬 귀한 자식을 얻는다.

무덤에서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면 →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유산을 상속받거나 학문적인 연구 실적을 얻어 신분이 고귀해진다.

금화를 많이 얻으면 → 재물 및 명성을 얻는다

밭을 매다 햇빛에 반짝이는 금화를 줍는 꿈 → 회사 외무원으로 취직되는 것으로 실현되었다.

은수저를 얻은 꿈 → 태몽으로, 인격이 높고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징조

황금덩어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 임산부는 귀동이와 재동이를 낳아 직업적 스타로 만들 징조

학자가 금화를 주워 호주머니에 가득 담은 꿈 → 새로운 지식이나 방법, 재물 등을 충분히 얻게 될 징조

금 은 보화 보석 다이아몬드 진주 수정 구리 옥 루비 에메랄드 꿈 풀이 해몽



보석이 변색되거나 상처를 입은 꿈 → 신체에 이변이 생기거나 애정, 신분, 명예, 권리 등에 안좋은 일이 있을 징조

처녀가 금반지를 받은 꿈 → 결혼, 계약 등이 이루어지고 재물과 돈이 생기며, 부동산, 아파트 등의 계약이 이루어질 징조

금실로 수놓은 옷을 선사 받은 꿈 → 미혼자는 좋은 혼처를 만나고, 일반인은 일에 관계되어 중요한 자료를 얻게 될 징조

꿈에 금비녀를 보면 → 입신출세하여 높은 명예를 얻거나 태몽으로는 집안의 대들보가 될 귀한 자식을 얻게 될 징조

많은 황금을 얻은 꿈 → 큰 행운의 길몽으로 많은 재물이 생길 징조

어떤 광석을 채굴해 내는 꿈 → 하는 일에 꼭 필요한 물건이나 재료, 자금을 얻게 될 징조

보물찾기 놀이에서 보물을 찾지 못한 꿈 → 하는 일이 점점 기울고 취직, 진급, 시험 등에서 탈락할 징조

보물단지 또는 보물상자를 얻은 꿈 → 학자는 연구를 통해 진리의 학설을 정립할 수 있고, 상인은 돈을 벌고 일반인은 권리나 명예, 업적 등을 획득하게 될 징조

광산을 찾아가거나 광맥을 탐색하는 꿈 → 학원, 연구기관, 회사, 상회 등에 갈 일이 있거나, 일의 성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될 징조

금으로 만든 도장 다섯개를 얻은 꿈 → 부귀공명할 자손을 두거나 복권에 당첨될 수 있고, 직장에서 지위나 직책의 승진이 있을 징조

광산에서 화차가 머리를 외부로 향해 놓여 있는 꿈 → 생산, 유통, 식품, 수산업 등 수출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재미를 보게 될 징조

금훈장, 금팔지, 금귀걸이, 금배지 등을 패용한 꿈 → 고귀한 신분이 되거나 권세, 부유, 명예 등을 얻게 될 징조

보석상을 찾아다니며 구경한 꿈 → 혼처, 취직처, 사업장 등을 물색할 일이 있을 징조

금장식한 옷을 입었던 꿈 → 고귀한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어 신분이 높아지게 될 징조

입으로 보석을 토해 낸 꿈 → 누군가로부터 사업적으로 큰 은혜를 입게 될 징조

권력자나 고급 관리가 보석을 잃은 꿈 →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아침에 몰락하게 될 징조

허리띠의 금장식을 팔려다가 못 팔게 된 꿈 → 딸을 아무에게도 시집 보낼 수 없게 되어 고민하게 될 징조

처녀가 중히 여기는 보석을 잃어버린 꿈 → 처녀성을 잃거나 명예 또는 신앙심을 잃게 될 징조

어떤 사람이 자기의 보석을 들여다 보거나 탐내는 꿈 → 자기의 비밀이나 기발한 자기만의 아이디어 등을 잃거나 유린당할 징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