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모자 화관 왕관 안전모 머리 갓 족두리 철모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16.
반응형

모자 화관 왕관 안전모 머리 갓 족두리 철모 꿈 풀이 해몽

머리에 쓴 화관이 땅에 떨어지는 꿈 → 행복했던 꿈은 산산조각으로 깨어지고 남은 것은 찢어진 상처일 뿐이다.  한때 좋았던 권세와 명예는 사라지고 지옥으로 향한다.

관모나 갓을 쓰고 화려한 마차나 고급 승용차에 올라타는 꿈 → 직장이나 지위, 사업, 주거 등에 변동이 있거나 자리를 옮기게 된다.

안전모를 머리에 쓰는 꿈 → 실제로 매사에 안전 제일주의로 사전에 사고를 방지한다.

신선모를 머리에 쓰는 꿈 → 수신제가하고 우주의 신비한 천문지리를 통달하여 자신의 인격을 완성한다.

복면한 사람을 보는 꿈 →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감싸줘야 할 사람이 생기며, 신분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폭언이나 폭행 등의 피해를 당할 수도 있다.

화관을 쓰고 궁궐로 들어가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며 명예을 얻게 된다.  입학, 승진, 승리,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근엄한 갓을 머리에 깊이 눌러쓰고 도포 차림을 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모든 잡념과 악업을 떨쳐버리고 청정한 마음으로 깨끗이 닦아 도인이 된다.  수신제가, 산전수전, 현대판 김삿갓, 여행, 성찰 등이 있다.

사병의 꿈에 장교모를 쓰거나 교장 계급장을 다는 꿈 → 출세하거나 권리, 지휘 능력을 얻거나 상관의 보호를 받는다.

모자나 화관을 쓰고 높은 단상이나 무대 위로 올라가는 꿈 → 장차 직장이나 신분 및 사업에 변동이 생기며 널리 명성을 떨치고 부귀와 번성이 따르게 된다.

베레모를 머리에 쓰고 깊은 생각에 젖어 있는 꿈 → 어떤 사물에 관한 것을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와 아이디어로 훌륭한 문예 작품을 창작한다.  창조, 지혜, 대각, 달관, 성찰 등의 길운이다.

머리 위에 족두리를 쓰고 바깥으로 나들이하는 꿈 → 고사, 쇼핑, 예식, 총회, 파티, 동문회 등의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

전투모를 쓰는 꿈 → 예방 조치나 작전 계획이 성립되고, 군인이 집단적으로 철모를 쓰고 행진하면 자신의 사업이 번창한다.

장군모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또는 이와 비슷한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큰 대업을 성취하며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승진, 명예,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머리에 삿갓을 쓰고 있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의회 진출, 집권, 승진, 합격, 학위취득 등의 길조이다.

족두리에 옥구슬이 반짝거리는 꿈 → 신변에 좋은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수가 대통하다.  명예, 승진, 합격 등의 길조이다.

철모 안에 금은보화와 먹을 것이 가득 담겨 있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철철 흐른다.  대풍년이다.

장군모에 별이 점점 많아지는 꿈 → 실제로 군인이나 경찰은 특진과 상, 훈장을 받아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권세, 부귀, 명예, 당선, 승진, 합격, 성공, 승리, 자격취득, 행운 등이 있다.

대통령의 의관이 정제하지 못한 꿈 → 정부 기관이나 회사의 질서가 문란해질 것이며 아버지나 존대의 대상이 그 인격과 신분에 이상이 생긴다.

장군모에 별이 떨어지는 꿈 → 직장을 그만두고 실업자가 되어 심적 고통이 생긴다.  파면, 퇴직,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널따란 밀짚모자를 머리에 쓰는 꿈 → 실제로 마음이 넓어지고 합리적인 사고로 일을 능률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합리적 민주주의, 재산증식, 풍년, 관용, 책임 등이 있다.

강도나 어떤 사람이 복면을 하고 나타난 것을 보는 꿈 →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해를 끼치게 된다.

황금빛 학위모를 머리에 쓰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실제로 학위를 받거나 상, 훈장을 받아 승진하게 된다.  명예, 합격, 당선, 자격취득 등의 길운이다.

윗사람으로부터 법모와 법복을 받는 꿈 → 실제로 고시생은 훌륭한 법관이 되어 천, 지, 인, 법 등에 근간을 두고 법을 수호하는 최고의 인물이 된다.

산신령으로부터 의관을 받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훌륭한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합격, 당선, 성공 등이 있다.

도포를 입고 갓을 쓴 점잖은 노인을 보는 꿈 → 역사적인 대학자 또는 연고 있는 학교장이나 기관장의 동일시이다.

갓을 머리에 쓰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특히 입시생이나 고시생은 대길한 징조이다.  지금까지 마음먹은 것이 순리적으로 죄다 풀리고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입학, 합격, 당선, 승진, 권세, 황금빛 학위, 자격취득, 성공, 취직 등이 있다.

흰 갓을 쓰는 꿈 → 유산을 상속받거나 큰 권리가 주어진다.

감투를 새로 만들어 쓰는 꿈 → 권리를 얻거나 신분이 고귀해진다.  남에게 자신의 모습을 자신 있게 과시한다.

족두리를 쓰고 결혼식장에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습을 거울에 본 유부녀의 꿈 → 출세해서 훌륭하게 된 친지 또는 반가운 사람을 만날 일이 생긴다.

강도나 어떤 사람이 복면을 하고 나타난 것을 보면 →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자기 신분을 감춘 채 해를 끼치게 된다.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