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국과 국수 우동 라면 무료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15.
반응형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국과 국수 우동 라면 무료 꿈 풀이 해몽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등의 탕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 특히 위장병과 장에 질환이 생긴다.  특히 내균이 발생하여 위통과 배앓이로 고생을 하게 된다.

각종 찜, 튀김 등의 음식을 먹는 꿈 → 장질부사로 인해 급성 또는 만성으로 고열이 나고 두통, 설사, 장출혈 등을 일으키며 오래도록 앓게 된다.  신경통, 관절염, 몸살, 두통 등이 발생한다.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는 꿈 → 예기치 않던 질병이 발생한다.  유행성 감기, 복통, 설사, 수술, 교통사고 등의 혹독한 악귀가 집안에 침범한다.

밥과 국을 먹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감기나 배탈로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  유행성 질환, 위장, 장염 등의 탈이 난다.

고추장 찌개 또는 고춧가루를 넣은 음식물을 먹는 꿈 → 정력적이고 자주적인 일에 종사하게 된다.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 → 유행성 질환이나 배탈로 병원출입이 잦겠다.  질병, 수술, 우환 등이 들끓는다.

 

뱀탕을 먹는 꿈 → 맛 좋아하다가 질병을 얻게 되고 당분간 고통을 받거나 수술수가 있다.

미역국을 먹는 꿈 → 단체가 해산되거나 시험에 낙방 등을 하게 된다.

문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 → 유행성 질환, 식중독, 감기, 위장병 등으로 고생을 하게 된다.  질병이 발생한다.

냉면을 먹는 꿈 → 시원스러운 일, 고통과 근심 걱정의 해소, 냉대, 방관 등의 일이 각각 발생한다.

국수와 같이 가닥으로 되어 있는 밀가루 음식을 먹는 꿈 → 심한 파벌체제로 운영되어 오던 어떤 단체가 결합을 하는데 크게 기여하거나 혹은 가벼운 감기에 걸릴 수도 있다.

짜장면, 국수, 라면 등의 음식을 먹는 꿈 → 좋은 인연이 맺어지며 원만한 교제 및 순탄한 거래가 성립되고 이권이 늘어나게 된다.

국수급에 있는 사람과 바둑을 두어서 자기가 이긴 꿈 → 최고의 명예나 권리를 얻게 될 것을 예시

 

짜장면이나 국수, 라면 등을 먹은 꿈 → 위장병이나 이질, 설사, 감기, 오한, 두통 등에 걸려 복통을 호소하게 될 징조

맛있게 잔뜩 먹은 냉면을 토해내는 꿈 → 만족스럽게 끝난줄 알고 있던 일에 문제가 발생하고,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적지 않은 희생을 치루어야 할 징조

냉면을 맛있게 먹은 꿈 → 무척이나 걱정스러웠던 일이 잘 해결될 징조

라면을 먹는데, 라면은 없고 만두만 있던 꿈 → 오랫동안 시달려왔던 구설수에서 벗어나고 오해를 풀게 될 징조

국물이 전혀 없는 우동을 먹는 꿈 → 일의 진전은 없고 계속해서 장해가 생기고 답답하게 풀리지 않을 징조. 이럴 때는 휴식을 취해 심신의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