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폐 돈 동전 은행 곗돈 적금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15.
반응형

지폐 돈 동전 은행 곗돈 적금 꿈 풀이 해몽

지폐가 바람을 타고 날아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먼 곳에서 우편물이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내부 계단 위에 지폐나 저금통장이 보이는 꿈 →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장만하게 된다.  재물, 돈, 저축, 계약 등이 생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지폐나 종이조각 등이 어수선하게 흩날리는 것을 보는 꿈 → 재산의 손실이나 금전상의 피해를 보게 된다.  하늘에서 지폐나 동전이 우박처럼 무수히 쏟아져 내리면 큰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 최고의 행운과 복록을 얻게 되나 반대로 금액이 작은 경우는 근심과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동전 몇 닢을 얻거나 땅에서 줍는 꿈 → 하루 온종일 별로 운수가 신통치 않고 요모조모 근심 걱정이 생긴다.

만원 짜리 지폐 몇 장을 남이 주어 가지는 꿈 → 며칠간 근심 걱정할 일이 발생하며, 반대로 남을 줄 수 있으면 근심 걱정이 수일 후에 해소된다.

빳빳한 지폐 만 원권 또는 천 원권이 지나가는 길가에 떨어진 것을 줍는 꿈 → 연애편지, 펜팔, 일거리, 소설 따위를 주고받을 일이 발생한다.

회계사가 금전출납 관계를 깨끗이 처리해 주는 꿈 → 지금까지 어렵고 힘들었던 업무에 관한 일들이 손쉽게 척척 처리된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꿈 → 횡재를 하거나 뜻밖의 재물과 목돈이 생긴다.  곗돈, 뭉칫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택시요금 때문에 운전기사하고 말다툼을 하는 꿈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구설수와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사고가 발생한다.

조끼 주머니 속에서 동전과 제기가 나오는 꿈 → 용돈이 생겨 술집이나 노래방을 찾아 흥겨움에 젓는다.

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 → 방도,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긴다.

맑은 물속에서 누런 황금 동전을 건져내는 꿈 → 생산, 식품, 수산,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대기업으로 등극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식품 등이 생긴다.

새 지폐가 찢어지는 꿈 → 문서상 불길하여 손재수가 있거나 해약과 실패수가 있다.

빛나는 새 동전을 얻는 꿈 → 얻은 개수 만큼 방도, 친구, 직장이 생긴다.

 

도둑이 사소한 물건이나 동전을 가져가는 꿈 → 근심과 장애가 해소되지만 중요한 기물이 없어지는 경우는 큰 손실과 파탄 등 궂은 일이 생긴다.

호주머니에 동전, 알밤, 구슬 몇 개를 넣는 꿈 → 다음날 남과 다투게 된다.

지갑에 지폐가 가득차 있으면 → 방도.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긴다.

성인이 길바닥에서 녹슨 동전 6-7개를 주우면 → 동료가 죽거나 병들어 그 일로 6-7일간을 걱정하고 슬퍼하게 된다.

반짝이는 새 동전을 얻으면 → 그 얻은 수효만큼의 방도나 친구 직장이 생긴다.

공중에서 지폐가 낙엽처럼 무수히 쏟아져 마당에 쌓이면 → 공공적·사회적인 사업으로 돈을 벌거나 수많은 편지를 받게 된다.

돼지 저금통이 점점 커지는 꿈 → 취미로 모은 용돈이 거금이 되어 불우이웃 돕기에 요긴하게 쓰인다.

돈을 세거나 재물의 장부를 점검하는 등 돈을 계산하는 꿈 → 심적인 부담과 갈등 및 충동이 따르고 어떤 비밀스런 일이나 명예롭지 못한 부정사항에 연관되어 장애와 곤란을 겪게 된다.

금융기관에 돈을 저금하는 꿈 → 실제로 알뜰히 모아 은행에 저축하여 많은 돈을 장만하게 된다.  개인 은행 및 계를 들어 목돈을 타고 사적인 거래를 한다.  유비무환, 대책, 삶의 축적 등이 있다.

주택복권, 상품권, 복권, 마권, 도박 등의 사행심에 빠지는 꿈 → 선행하면 복이 되고 악행하면 패가망신하게 된다.

회계사로부터 문서상 회계 장부를 받는 꿈 → 문서상에 기쁜 일이 있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린다.  임명장, 상장, 훈장, 계약 등이 있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의 여자 차장이 수백 만원이 든 보따리를 주어 가진 꿈 → 먼 훗날에 막대한 재산을 모으게 된다.

목돈이 들어오는 꿈 → 재물과 일거리가 들어온다는 뜻이다.  자원, 재원, 경제, 재물, 돈, 유가증권, 금융, 보험, 단자회사, 사채, 시장, 공문서, 사문서, 증빙서류, 우편물, 휴지 등을 상징한다.

운전기사가 안전 운전으로 자신을 도착지까지 데려다주어 팁을 주는 꿈 → 애정을 탐내고 있는 심리의 표현이다.

곗돈을 타 오는 꿈 → 여러 사람에 관계된 돈, 복금, 보험이나 예금 등에 비유된다.

경마에서 상금 내지 상품을 따는 꿈 → 남 때문에 근심과 손실 등 장애와 재난을 겪게 되며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애를 먹는 곤란을 치르게 된다.

곗돈을 탈 사람 집에 물통을 메고 갔지만 물이 나오지 않는 꿈 → 계를 못 타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곗돈을 타오는 꿈 → 여러 사람과 관계된 돈이나, 복금·보험·예금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