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스승 선생님 교직자 교수님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9.
반응형

스승 선생님 교직자 교수님 꿈 풀이 해몽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 → 직장에서 진급을 하거나 기쁜 소식을 듣는다.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의 길조이다.

선생님이 무엇이라고 말을 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 꿈 → 염불보다 제밥에 마음이 있으므로 귀한 진리를 잃어버린다. 잡념, 망상이 있다.

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 희소식, 상봉이 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 →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된다.

제자 하나가 부상을 당하는 꿈 → 심복 수하가 과오를 범하거나 수족에 병이 들거나 차가 고장난다.

선생님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 많은 공로를 인정받아 상, 훈장을 받는다. 실제로 재물과 돈이 생긴다.

스승님의 부고가 오는 꿈 → 어떤 친한 사람의 작품이나 프로필이 신문 잡지에 실린다.

웃 어른과 스승에게 공손하게 삼가는 몸가짐을 보이는 꿈 → 바른 몸가짐을 함으로써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에게 따뜻하고 자애스런 사랑을 받게 된다. 예의범절, 봉사, 솔선수범, 친절 등이 있다.

상대방이 제자를 많이 거느리고 있는 꿈 → 세력의 과시이고 자신에게 벅찬 일거리이다.

부모님이나 스승으로부터 문패를 받는 꿈 → 재산을 물려 받거나 직장에서 승진한다. 합격, 당선, 상장, 훈장 등의 길조이다.

잘못으로 인하여 선생님에게 야단을 맞는 꿈 → 실제로 학생은 잘못이 있고 한순간 부주의로 실수를 하게 된다. 구설, 실패가 있다.

소포를 풀어 보니 스승이 별세해서 그 유물과 사진 등을 보내 온 것을 받는 꿈 → 스승 또는 협조자의 저술한 책을 선물로 받는다.

학생 꿈에 존경할 수 없는 선생이 나타난 꿈 → 윗사람에게 책망을 듣거나 불쾌한 일이 생긴다.

식구들이 모여 앉아 부모님이나 스승의 가르침을 듣는 꿈 → 문화인이 숨을 쉬는 공간에서 진리를 느끼게 된다. 배움, 청강이 있다.

선생 또는 교수를 만나는 꿈 → 윗사람이나 선배를 만나 교훈과 덕담을 듣게 된다. 귀인과 상봉을 하게 된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히 밝아 보이는 꿈 → 뜻밖에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이 있다.

스승이나 친구와 같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 귀인의 도움으로 엄청난 큰일을 문제없이 척척 해낸다. 공동투자를 한다.

 

 

스승이나 목사, 신부로부터 양식을 받은 꿈 → 태몽으로, 종교적인 성향이 강한 아이를 낳게 된다.

스승, 국가 원수 등으로부터 책과 필기도구를 받는 꿈 →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당당히 시험에 합격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여권, 비자 등의 길조이다.

선생님의 강의가 또렷하게 들리는 꿈 →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깨달음, 소식, 알림, 정보 등이 있다.

음악 선생님이 되어 악보를 칠판에 그리고 학생들에게 필기시키는 꿈 → 새로운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게 되고 그것을 부하직원에게 분담시켜 일을 추진하게 된다.

학원에서 교수, 선생이 수업을 맡아 강의를 하는 꿈 → 실제로 학교, 연구실, 학원, 강단 등에서 훌륭한 명사들의 강의를 듣는다.

선생님이나 교수가 강의를 하는 꿈 → 어떤 회의의 참석이나 청강을 체험하게 된다. 귀인, 모임, 배움 등이 있다.

스승이 들판 길을 오고 있는 꿈 → 상당한 시일이 경과해서 협조자가 나타난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려 놓은 그림을 학생들이 따라 그리는 꿈 → 상관이 임명하는 직책 등을 배당 받게 된다.

교장과 교감이 한 자리에 있는 꿈 → 직장의 가장 윗사람과 바로 아랫사람과 관계한다.

교장 선생님에 관한 꿈 → 부친에 대한 공포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부친이 생존하지 않은 사람은 좀 더 가정생활이 자유롭기를 바랄 때 꾸는 꿈이다.

교인의 꿈에 천사가 나팔을 부는 꿈 → 교회 성가대가 음악을 연주하는 환경을 보게 된다.

선생님과 학우들과 같이 잔디밭에 앉아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꿈 → 확실한 윗사람의 지도를 받고 많은 지식과 교육을 받게 된다.

선생 또는 교수와 악수를 하는 꿈 → 실제로 학생은 지도선생을 만나 도움을 받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교직자의 꿈에 교장과 교감을 보는 꿈 → 실제로 인물이 아니면 학무 과장 등의 동일시일 수 있다.

선생님으로부터 글씨 쓰는 방법이 틀렸다고 잔소리 듣는 꿈 → 자신의 처녀막 상실에 대한 반성의 표시이다. 분명히 자신이 쓴 종이가 도로 하얗게 백지로 변하는 꿈은 비처녀가 많이 꾼다. 처녀를 선망하는 감정의 표현이다.

학원 선생으로부터 꾸중을 듣는 꿈 → 순간 잘못으로 인하여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시비, 싸움, 구설,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친다.

교장, 교감을 현역 군인이 본 꿈 → 사단장과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할 일이 생긴다.

제자에게 존경받지 못하는 스승을 본 꿈 → 웃어른이나 선배 또는 직장상사 등에게 꾸중을 듣거나,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

선생님으로부터 귀중한 책을 받은 꿈 → 평소에 가깝게 지내거나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어 이에 대한 대가로 포상을 받는 등의 지위가 높아질 징조.

선생님이 칠판에 쓴 글씨가 뚜렷이 보인 꿈 → 학생이라면 학업능률이 오르게 되어, 학업성적이 향상 되고, 사회인은 하던 일에 추진력이 붙어 일이 잘 풀릴 징조.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은 꿈 → 뜻하지 않은 실수로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므로 언행에 주의하고, 구설 시비에 싸움등 불길한 흉몽.

존경하던 스승님을 꿈속에서 뵌 꿈 → 하고 있는 일에 협조자를 만나거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길조.

선생님의 얼굴이나 표정이 유난히 좋아 보인 꿈 → 뜻밖에 윗사람이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이다. 그러나 선생님의 얼굴이 어둡고 슬퍼보였다면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될 암시의 꿈.

선생님의 말씀이 기억나지 않은 꿈 → 무엇인가 중요한 부분을 무시하고 일을 진행하고 있다는 암시의 꿈일 수 있으니 주위를 기울여야 할 때라는 암시의 꿈.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니는 꿈 → 나보다 나은 협조자를 만날 운이거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협조자를 찾아 조언을 구하게 될 징조.

학창시절 학교나, 학원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듣는 꿈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불길한 액운이 따르거나, 신변에 걱정이나 근심이 생길 징조.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