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내 부인 배우자 와이프 무료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7.
반응형

아내 부인 배우자 와이프 꿈 풀이 해몽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해준다.

자신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바뀌어 버린 꿈 → 계약할 일이 생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

배우자나 첩이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 → 비밀스런 남녀교제나 부정한 이성간의 접촉이 형성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부부간에 배우자가 죽어 사별하는 꿈 → 남편이 죽는 꿈일 경우는 사업이나 직장관계의 장애와 손실, 곤란이 발생되고, 아내가 죽는 꿈일 경우는 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관계의 말썽이나 불안, 피해 등 궂은 일이 생기게 된다. 죽었다가 다시 되살아날 경우는 피해나 손실의 규모가 더 커지고 수습이 힘들어진다.

자신의 배우자가 못생겨 슬퍼하는 꿈 → 사업상 방문해야 하거나 상면 하는 일에서 상대방의 대접이 불충분하여 불만을 갖게 된다.

혼인을 앞둔 사람의 꿈에 배우자의 집에 초상이 난 것을 보는 꿈 → 결혼식 광경의 바꿔놓기거나 장차 명성을 떨칠 일과 관계한다.

배우자의 머리를 빗겨주거나 감겨주는 꿈 → 부부 사이에 뜻하지 않던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을 징조로 길몽.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걷거나 산책하는 꿈 → 부부 사이에 불화가 생길수 있거나, 좋지 않은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

 

상대방이나 배우자가 못생겨서 슬퍼한 꿈 → 상대방의 대접에 불만을 품게 될 징조.

배우자, 특히 남편이 사망하여 상복을 입은 꿈 → 결혼, 유산의 상속, 남편의 출세, 사업 쇄신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으로, 오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될 징조.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이다.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 → 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 → 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한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 → 머지 않아 아내와 사별하게 된다.

어떤 일로 남편 또는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 상대방 또는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해서 처음에는 불안한 마음을 가졌다가 차츰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 그녀가 실제 인물인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발생한다.

남의 남성기가 거대해 보였지만 실제는 그것이 모조품임을 알아내는 꿈 → 상대방 주장이나 작품이 과장되게 선전된 것을 확인하게 된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진다.

신체의 구멍마다 노폐물을 쏟아내는 꿈 → 실제로 사경에서 헤매다가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는다. 쾌차, 완쾌, 대길 등의 길운이다.

광석을 제련하여 금속을 뽑아내는 꿈 → 각종 선거에서 당선하여 금뱃지, 별뱃지를 달게 된다. 신입사원을 뽑는다.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태몽으로, 소유자는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 → 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이 생긴다.

누에고치, 솜, 털 따위로 실을 자아내는 꿈 → 생산, 선택, 조직망 등의 일과 관계된 꿈인데, 근심 걱정을 오래할 일을 상징하기도 한다.

갱내에 들어가 금맥을 찾아내는 꿈 → 심오한 연구 끝에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발굴을 하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 → 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된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 →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계약이 취소된다.

아내와 성교를 하는 꿈 → 우환이나 신병이 생겨서 손재 내지 근심을 치르게 된다. 대체로 사악한 잡귀가 붙어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한다.

앓던 이나 썩은 치아를 뽑아내는 꿈 → 가로막혔던 장애나 말썽 및 궂은 일이 해소되고 점차 순탄한 발전이 따르게 된다.

담장 밑을 받쳐있는 돌을 뽑아내고 그곳에 방을 만드는 꿈 → 기존 학설이나 정부 요인 또는 법규의 일부를 변경시킬 일을 하게 된다.

땀을 닦아내는 꿈 → 일신이 편안하고 기력이 회복되며 추천서나 계약서를 작성하게 된다.

남편, 아내에 관한 꿈 → 실제로 인물,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이고,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이다.

죽은 남편이나 아내에 관한 꿈 → 자신의 일에 협조해 줄 사람, 형제, 자식 등의 동일시고 실패했던 일이 다시 소생할 때 표현된다.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침을 하는 꿈 → 재물의 손실이나 이권의 피해 등 장애가 생기고 남과 다투거나 모함, 훼방 및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사촌 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이 살림방을 얻었다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다.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 → 딸의 반대에 부딪치거나 집안 일에 상관할 어떤 사람의 반대가 있게 된다.

누에고치에서 선명한 실을 뽑아내는 꿈 → 어떤 회사로부터 주문을 받아 생산에 들어간다. 작업, 일거리가 태산 같다.

시금치 밭의 잡초를 솎아내는 꿈 → 어떤 조직 특성상 신상필벌 주의에 따라 공적은 상을 주고, 잘못은 벌을 받는다. 군살빼기, 인원감축, 옥석선별, 무능력자 제거 등이 있다.

자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 융성하게 된다.

동굴 속에서 무엇인가 찾아내는 꿈 → 연구하는 일에서 발견을 하게 되거나 그간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

연장으로 심장에 박힌 못을 뽑아내는 꿈 → 수년 동안 가슴에 맺힌 한과 응어리를 뽑아 내거나 속앓이를 앓던 것이 씻은 듯이 싹 사라진다. 고생 끝, 지금부터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으면 → 귀한 아들을 낳는다.

아내가 남자옷을 입으면 → 귀한 아들을 낳는다.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와 정사를 즐기는 꿈 → [주택복권] 3억6천만원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빨면 → 해약·증거인멸·재물의 손실 등을 가져온다.

아내가 임신한 꿈 →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고, 아내에게 남에게 말 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 태몽으로,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

혼전의 애인 또는 헤어진 아내와 성교를 한 꿈 → 오랫동안 질질 끌어오던 일이나 다시 시작한 일이 성취될 징조.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태몽이라면 아들을 출산하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

아내가 잠옷을 갈아입는 것을 본 꿈 → 실제로 임신한 아내라면, 아이를 낳을 징조이고,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곧 잉태가 될 것을 알리는 징조.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 아들을 출산하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

#아내꿈 #무료꿈해몽 #아내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 이런 포스팅은 어떠세요? ▼▼

 

신박한 정리 유재환 홀어머니 두 식구 집 공간 전문가 정리 힐링

신박한 정리 유재환 홀어머니 두 식구 집 공간 전문가 정리 힐링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13화에서는 32kg을 감량한 작곡가 유재환과 홀어머니가 함께 살고 있는 �

jeffreysays.tistory.com

 

스마트한 건강 생활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과 함께

스마트한 건강 생활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과 함께부담없이 스마트밴드로 건강을 관리해보고 싶다면 바...

blog.naver.com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애월 새벽오름 3만평 베이커리 카페 위치 송훈 임성빈 장동민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애월 새벽오름 3만평 베이커리 카페 위치 송훈 임성빈 장동민 송훈셰프와 임성빈 셰프가 벤치마킹하기 위해 찾은 애월 빵집 맛집 새벽오름이 보이는 바로 이곳은�

food.bloggerlife.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