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양산 우산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6.
반응형

양산 우산 꿈 풀이 해몽

우산에 관한 꿈 → 예방책, 방안, 방도, 보호자, 협조자, 중매인, 기피할 일 등과 관계해서 표현된다.

우산이 작아서 비를 맞는 꿈 → 혼사나 사업, 염원 등에 있어 중매인, 중개인 등의 협조가 부족해서 피해를 입는다.

맑은 날씨에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 상부에 반항의 뜻이 있거나 반대 의사를 표하고, 윗사람이 사망할 경우도 발생한다.

손으로 접은 우산을 펴고 머리 위로 받쳐 쓰는 꿈 → 권리행사, 보호, 일거리, 명예, 희로애락 등이 있다.

 

비가 와서 우산을 쓰거나 건물 안으로 피하는 꿈 → 주위에서 활발하게 좋은 일이 생겨 자신에게 간접적인 혜택과 이익이 얻어지게 된다.

우산을 쓰고 가는데 다른 사람이 우산 속으로 뛰어들어 같이 쓰는 꿈 → 자신의 권리를 남에게 일부 빼앗기거나 어떤 이익을 남과 나누어 갖게 된다.

비가 오는데 우산을 같이 쓰고 가는 꿈 → 동지, 연인 등과 보조를 맞추어 일을 하게 된다.

비오는 길을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꿈 → 국가나 사회, 윗사람의 영향력이나 간섭을 받지 않고 독자적인 노선을 고수한다.

양산을 쓰고 걸어다니는 꿈 → 은둔, 기피, 반항 등의 일이 발생한다.

무더운 날씨에 다른 사람들은 양산을 썼는데 자기 자신은 없어서 고통스러운 꿈 → 의지할 사람이나 보호책, 예방책이 없어 고통을 당한다.

# 꿈 # 꿈해몽 # 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꿈 #꿈해몽 #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무료꿈해몽 #사주팔자 #궁합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 #타로 #행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