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 황소 염소 검은소 꿈 풀이 해몽

by 🔴인생응원🔴 2020. 10. 3.
반응형

소 황소 염소 검은소 꿈 풀이 해몽

▶ 배설하는 소를 본 꿈 → 부정을 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 조상 중 한 사람이 암소를 끌고 와 외양간에 매는 꿈 →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재물이 생긴다.

▶ 소를 타고 궁궐이나 성곽 안으로 들어가는 꿈 → 재물이나 명예가 증대, 향상되는 즐거움과 구하는 일의 소망성취가 얻어지게 된다.

▶ 소를 도축한 다음 그 고기를 먹는 꿈 →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의 발전이 따르게 된다. 하지만 소의 날고기를 꿈에 보면 남과 다투거나 말썽에 연루되게 된다.

▶ 조상이 암소를 내다 파는 꿈 → 집안 여자가 혼사를 치르거나 며느리나 가정부가 나간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을 팔 수도 있다.

▶ 집이나 소를 파는 꿈 → 사업체나 배우자와 이별하게 된다.

▶ 소를 따라 앞산으로 올라가는 꿈과 뒷산으로 올라가는 꿈 → 앞산으로 올라가면 서울, 중앙으로 유학, 승진 등의 자리바꿈이 생기고, 뒷산으로 올라가면 지방으로 입학, 한직, 좌천 등으로 떠나게 된다.

▶ 소를 타고 가다가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꿈 → 자기 세력, 단체, 사업체 등이 와해되거나 어려운 처지에 놓인다.

▶ 백정이 소를 도살하거나 푸주간이나 주방에서 고기를 썰고 자르는 것을 보는 꿈 → 주로 질병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재물의 손실 내지 어려운 일이 발생하게 된다. 도살된 고기를 끓이고 굽거나 먹는 꿈도 비슷한 흉몽이다.

▶ 황소를 타고 대궐이나 학교로 들어가는 꿈 → 선거에서 당선을 하거나 승진하여 입신출세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좋아 어려운 입시의 관문을 뚫고 명문학교에 입학한다. 승리, 성공 등이 있다.

▶ 기르던 소를 팔고 다른 소를 사는 꿈 → 집이나 사업체를 바꾸거나 새로 장만하게 된다.

▶ 자신이 소를 몰고 산으로 올라가는 꿈 → 부귀를 얻는다. 그러나 남이 소를 끌고 산골짜기 깊숙이 들어가는 것을 보면 그 사람에게 액이 따를 것이다.

▶ 죽은 소를 묻으려는 꿈 → 집안에 화근이 생길 흉몽이다.

▶ 소를 타고 시장으로 가는 꿈 → 많은 대중이 모인 가운데에서 목에 힘을 주고 과시할 일이 생긴다.

▶ 기르던 소를 잃어 버리고 다른 소를 사는 꿈 → 자신의 소유였던 어떤 것이 상실되고 다른 것을 선택한다는 의미로 그 이전에 추진하던 사업 등이 새롭게 바뀌어 성장함을 의미한다.

▶ 달려가는 소를 잡지 못하는 꿈 → 고용인의 도주나 재물 손실이 있다.

▶ 누런 암소를 끌어다 매는 꿈 → 자신의 소유가 된다는 것을 뜻한다. 어려운 상황이 닥치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에 가깝게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기거나 그 재난을 벗어나 상황을 극복하고 재물이 불어남을 뜻한다.

▶ 치타가 염소를 잡으려다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 큰일은 잘 안되고 아주 경미한 일은 해결된다. 큰 건은 미궁, 작은 건은 해결된다.

▶ 소를 끌고 길을 오가는 꿈 → 재물을 모으거나 새로운 집안 식구 내지 고용인이 늘어나게 된다.

▶ 털빛이 까만 염소를 본 꿈 → 평소 탐탁치 않게 생각했던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 기르던 소를 팔러 가는 꿈 → 자신 소유의 집과 재물, 사업등을 잃게 되거나 남에게 빌려준 돈이 있으면 받기가 어렵다.

▶ 소를 죽여 그 피로 땅을 적시던가 소의 피로 몸이나 옷에 물들이는 꿈 → 주변 사람들과 귀인의 도움을 얻어 구하는 소망과 사업에 순탄한 성취와 발전을 이루고 재물과 권리가 풍족해진다.

▶ 길을 가다가 우연히 황소를 만나는 꿈 → 하는 일에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일이 잘 풀린다.

▶ 목동이 많은 소를 몰아 한 장소로 인도하는 꿈 → 집단이나 병력을 지휘하거나 재물을 한곳으로 유치할 일이 생긴다.

▶ 조부가 소를 몰고 밭을 갈러 가는 꿈 → 호주가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거나 협조자가 사업을 변경함을 볼 것이다.

▶ 뱀에 소를 태우고 끌고 오는 사람을 몽땅 삼켜버리는 꿈 → 사업체의 운영권, 작품, 권리, 재물을 동시에 확보한다.

▶ 동네 황소하고 힘 겨루기를 하다가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 → 하청이나 납품관계로 경쟁회사와의 입찰 경쟁 끝에, 행운의 낙찰을 거머쥐게 된다. 승리, 공적, 성과 등 소원성취하게 된다.

▶ 길들인 소를 잃어버리는 꿈 → 하던 일이 복잡하게 꼬이고 우환이 따라 별로 재미가 없다. 실물, 도둑 등 실패수가 뒤따른다.

▶ 중병에 걸려 아픈 사람이 산속으로 소를 몰고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 → 상실을 의미한다. 이것은 나 아닌 다른 병에 걸린 사람에 의한 소유물의 상실로 그 집 재산이 소실되거나 누군가가 죽는 꿈이다.

▶ 우마차를 끄는 말과 소를 보는 꿈 → 고용인, 실무자, 협조자 등의 동일시다.

▶ 길을 가다가 코뿔소를 만나 이내 뿔을 잡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큰 대업을 이룬다. 승진, 입신출세를 하게 된다.

▶ 자신이 소를 타는 꿈 → 노력한 대가를 얻게 된다. 귀인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거나 지도를 받아 신임을 받는 위치에 서게 된다.

▶ 소를 끌고 다리에 가보는 꿈 → 아내가 임신하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 목장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소를 보는 꿈 → 수많은 소가 자신의 소유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 많은 고용인을 두거나 그 만큼에 해당하는 큰 규모의 사업체를 갖게 될 것을 암시한다.

▶ 소를 한마리 몰고 산을 내려오는 굼 → 아들을 낳음

▶ 소를 끌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결혼이나 재물,사업체 등이 생길 징조

▶ 남의 소를 훔쳐온 꿈 → 결혼 또는 임신을 하게 되고, 합궁 등으로 재미를 보게 될 징조

▶ 밖으로 뛰쳐나간 소를 잡지 못한 꿈 →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거나 재물의 손실을 가져올 징조

 

▶ 소를 끌어다가 고삐를 기둥에 매단 꿈 → 고용인,며느리,아내 등을 얻거나, 어떤 사업체 또는 재물을 얻게 될 징조

▶ 소를 타거나 몰고 가다가 쓰러져 일어나지 못한 꿈 → 자기의 세력이나 단체 또는 사업체 등이 어려운 처지에 놓여 허덕이게 될 징조

▶ 어떤 사람이 여러 마리의 소를 몰고 가는 꿈 → 단체의 주도권을 잡거나 재물이 한 곳으로 모이게 될 징조

▶ 소를 끌고서 산에 오르는 꿈 → 일확천금을 자기 손으로 만지게 되거나 신분이 고귀해지며, 부자가 될 징조

▶ 소를 사온 꿈 → 집안에 며느리나 귀한 손님이 들어오게 되거나, 집 또는 재물이 생길 좋은 징조

▶ 소를 따라 앞산이나 뒷산으로 올라간 꿈 → 앞산으로 올라갔으면 서울이나 중앙부처로 승진하여 자리바꿈할 일이 생기고, 뒷산으로 올라갔으면 지방인 지사로 밀려나 좌천될 것을 암시

▶ 잘 길들여진 소를 잃어버린 꿈 → 하는 일이 복잡하게 얽혀 일이 꼬이고 집안에 우환이 따를 징조. 실물(失物),도둑 등의 실패수를 암시하는 흉몽

▶ 키우던 소를 팔고 다른 소를 사 온 꿈 → 고용인,사업업종,재물 등을 바꾸게 될 징조

▶ 뿔이 멋지고 털에 윤기가 있는 소를 본 꿈 → 좋은 사람을 만나고 이익이 될 만한 일을 접하게 될 징조

▶ 죽은 소를 묻었던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 소를 방목하는 꿈 → 자손 또는 아랫사람이 속을 썩이며, 재산을 비축하지 못할 징조

▶ 소를 잡아 그 고기를 먹은 꿈 → 머지않아 큰 재물을 얻게 될 징조

▶ 뛰는 소를 잡지 못한 꿈 → 종업원이 도망치거나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될 징조

▶ 소를 자신이 죽인 꿈 → 농사를 짓는 사람이라면 그 해에 풍년이 들고, 사업가는 추진하는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

▶ 여러 사람이 소를 잡아서 고기를 자르는 것을 본 꿈 → 정신적 또는 물질적으로 분배할 일이 발생할 징조

▶ 원숭이가 염소를 잡으려다가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 큰일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아주 작은 일만 해결될 징조

▶ 뛰는 소를 잡지 못했어요. → 중년 이후에다 말년에 두 가지의 사업을 벌여 횡재하게 될겁니다.

▶ 소가 배설하는 것을 보는 꿈 → 어떤 사람 또는 사업체의 암거래나 생산품의 수출 광경을 목격하고 공연히 불쾌해진다.

▶ 소가 말을 하는 꿈 → 그 소가 어떤 사람의 동일시이거나 책 같은 것의 상징물이기도 하다.

▶ 소가 마차를 끌고 대문을 나서거나 힘차게 마차를 끌고가는 꿈 → 소망사가 원만히 성취되고 재물이 생기는 등 점차 안정, 발전하게 된다. 대체로 소를 보거나 만나는 꿈은 재물 및 조상을 만난 것과도 같다.

▶ 외양간에 매어진 소가 머리를 밖으로 향하고 있는 꿈 → 며느리나 식모는 자신의 집에 오래 머물지 않는다.

▶ 소가 다쳤거나 병들었든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 가정풍파나 돌발사고 및 재물파탄 등 좋지 못한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 황소가 집 마당에 있는 큰 나무를 뿔로 받아 쓰러뜨리는 꿈 → 집안에 불길한 징조가 발생한다. 교통사고, 낙상, 질병, 송사, 싸움 등의 불운이 생긴다.

▶ 소가 달아나는 것을 잡지 못하는 꿈 → 재물 손실이나 가족 중 가출자가 발생한다.

▶ 소가 죽어서 땅에 묻거나 불에 태우려는 꿈 → 식구들이나 집안에 불상사나 실패, 손실이 빚어지게 된다.

▶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밖에서 안으로 끌어들이는 꿈 → 장차 가업이 번성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자주 생겨 발전, 안전과 부귀를 누리게 된다. 큰 소를 보면 조상의 음덕으로 귀한 자식을 두게 된다.

▶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아 굴리는 꿈 →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작은 밑천으로 투자한 것이 큰복이 되어 저절로 굴러 들어온다. 수주, 하청업, 낙찰, 대공사 등의 일거리가 생긴다.

▶ 검은 소가 외딴 곳에 매어져 있는 꿈 → 탐탁하게 생각되지 않는 며느리, 자식과 별거하게 된다.

▶ 코뿔소가 뿔이 부러져 쓰러지는 꿈 → 실패 속에 진정한 참된 삶을 깨닫게 된다. 정당해산과 공, 사직이 끝장난다.

▶ 소가 야산 풀밭 언덕을 오르내리는 꿈 → 장차 크게 번창, 부귀해져서 입신양명이 따르게 된다.

▶ 집 소가 짐을 싣고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 이전, 이사, 변동수가 있다. 뜻밖에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게 된다.

▶ 세 마리의 황소가 매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 → 태몽으로,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기는 자라나 스스로 일을 해결하며 성공할 수 있는 자수성가할 인물이 된다.

▶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산으로 오르는 꿈 → 승진발령을 받아 지방에서 서울, 또는 상급직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물량이 많은 관도급 공사나 큰 회사로부터 하청을 받게 된다.

▶ 소가 잔칫상을 뿔로 받아 뒤엎어놓는 꿈 → 곗놀이를 하다가 계가 깨져 온통 집안이 시장바닥마냥 시끌벅적하게 된다. 욕심을 부리다가 앉은 자리에서 날벼락을 맞는다.

▶ 아버지, 삼촌, 외삼촌의 산소가 있는 꿈 → 인접 회사와의 거래에 직접 또는 간접적인 협조자를 상징한다.

▶ 코뿔소가 뿔로 큰 나무를 받는 꿈 → 알몸으로 서울담을 뚫고 과거를 보게 된다. 대업성취, 맨손으로 별을 딴다.

▶ 소가 마당에서 똥, 오줌을 싸는 것을 보는 꿈 → 귀인의 도움과 주위 사람들의 협력으로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지고 사업과 집안이 흥해진다.

▶ 소가 수렁이나 함정에 빠진 것을 구하는 꿈 → 집안 식구 중에 누군가가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데 그 상황에서 본인이 그 식구를 구하게 되며, 집안에 생기게 되는 나쁜 상황으로 인하여 가세가 기우는 것을 다시 일으켜 세우게 된다.

▶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 →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해진다. 재물, 돈, 먹거리가 생긴다.

▶ 암소가 새끼를 낳거나 송아지를 데리고 들어오는 꿈 → 오랫동안 노력한 소망의 결실이 맺히며 재물과 이권이 풍족해지고 구하는 소망사를 순탄히 성취하여 번창하게 된다.

▶ 소가 밭갈이를 하는 꿈 → 엄청난 일복이 터진다. 사업가는 주문생산을 받아 생산에 들어간다.

 

▶ 소가 자신을 보고 빙그레 웃는 꿈 → 자신과 상관할 집안 식구 또는 협조자와 다투거나 불쾌한 체험을 한다.

▶ 누런 소가 짐을 풀고 있는 꿈 → 쌀, 곡식 등 식품이 가득하고 먹을 것이 풍족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긴다.

▶ 소가 뿔로 사람을 들이받는 꿈 → 여러 가지 장애와 낭패, 손실 등의 곤란과 중도에 좌절하게 된다.

▶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꿈 → 태몽으로,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자라면서 부모의 속을 썩이거나 어떠한 상황에서든 어머니와 아이의 이별이 예정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마차를 끌고가는 소가 지치고 힘들어하는 꿈 → 가업의 쇠퇴와 실패 및 재물의 파탄과 우환, 근심과 낭패가 발생하게 된다.

▶ 소가 집 주위 풀밭이나 외양간에서 한가로이 휴식하고 있는 꿈 → 여러 가지 장애와 근심이 해소되고 차츰 재물과 이권이 풍족해지게 된다.

▶ 바싹 마르고 윤기가 없는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집안이 가난해짐을 예시한 꿈이다.

▶ 코뿔소가 뿔로 산 중턱을 뚫고 나오는 꿈 → 거센 힘이 새로운 물질문명과 국력의 장을 열게 된다.

▶ 까만 염소가 산으로 자꾸 올라가는 꿈 → 입시에서 낙방을 하고, 집안에 노령의 환자가 있으면 간호를 정성껏 해야 한다.

▶ 코뿔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어 먹는 꿈 → 부동산을 사두면 금값으로 껑충 뛰게 된다. 재물, 돈, 먹거리가 호주머니에 가득하다.

▶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이는 꿈은 → 주위의 도움을 많이 받아 사업가로 크게 성공할 아이를 출산한다.

▶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태몽은 → 그 태아가 장차 속을 썩힐 것이며, 모자가 이별을 면치 못할 것이다.

▶ 소가 새끼를 낳는 꿈 → 태몽

▶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인 꿈 → 주위에 있는 친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 되거나 사업가로 성공할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

▶ 소가 논두렁이나 함정에 빠져 있는 것을 구해준 꿈 → 질병에 들거나 모함에 빠진 사람들을 구해내고, 기울던 가산이나 사업 등을 구하게 될 징조

▶ 소가 멀리 매어져 있는 것을 본 꿈 → 먼 곳에 있는 여자와 결혼하게 되거나, 상당한 시일이 걸려야 배우자를 만날 수 있다는 신호

▶ 성난 소가 자기를 뒤쫓아와서 도망친 꿈 → 사업상의 일이나 새로운 기사 등을 접하게 될 징조

▶ 누런 암소가 얼룩무늬 송아지를 낳는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장차 문제아가 태어나지만, 훗날에는 그가 입신양명하여 대중의 스타가 될 징조

▶ 목장에 많은 소가 있는 꿈 → 그 소의 숫자 만큼 종업원을 거느리게 되거나 막대한 재물이 생길 징조

▶ 소가 자기를 쓰러뜨리고 짓밟는 꿈 → 어려운 일이 생기며 채권자로부터 심한 빚 도촉을 받게 될 징조

▶ 소가 수레를 끌고 가는 꿈 → 많은 사람과 협력함으로써 목표했던 바가 성취될 징조

▶ 검은 소가 외딴 들판에 매어져 있는 것을 본 꿈 → 탐탁치 않은 남의 식구를 맞이하게 될 징조

▶ 소가 자기를 보고 웃는 꿈 → 누군가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될 징조

▶ 소가 쟁기로 밭을 갈고 있는 것을 본 꿈 → 어떤 협조자의 도움을 얻어 자기 사업이나 하는 일에 활력을 띠며 잘 풀려나가게 될 징조

▶ 황소가 커다란 바위를 뿔로 들이받아서 굴렸던 꿈 → 작은 돈으로 큰돈을 벌고 대업을 성취하며 재수가 대통할 징조. 하청업,수주,낙찰 등의 일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

▶ 소가 짐을 잔뜩 싣고 와서 자기 앞에 선 꿈 → 결혼 배우자로 인하여 근심걱정을 하게 될 징조

▶ 짐을 가득 실은 소가 지쳐 있는 꿈 → 이것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너무나 힘들고 지쳐서 고달프다는 증거

▶ 꽃을 보거나 꺾은 장소가 유난히 돋보였던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정치계나 사회에서 꼭 필요한 훌륭한 자손이 태어날 징조

▶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꿈 → 그 태아가 장차 속을 썩힐 것이며 모자가 이별을 면치 못할 징조

▶ 누런 암소가 얼룩무늬 송아지를 낳는 꿈 → 이것이 태몽이라면, 장차 문제아가 태어나지만, 훗날에는 그가 입신양명하여 대중의 스타가 될 징조

▶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인 꿈 → 주위에 있는 친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 되거나 사업가로 성공할 아이를 출산하게 될 징조

▶ 소가 쟁기로 밭을 갈고 있는 것을 보았어요. → 돈, 재물, 횡재, 임신, 권리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구설수에 조심하십시요.

▶ 소가 논두렁이나 함전에 빠져 있는 것을 구했어요. → 주위에 있는 친척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 되거나 사업가로 성공할 아이를 출산하게 될겁니다.

#황소꿈 #소꿈해몽 #검은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