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공무원 국가원수 대통령 꿈 해몽 풀이

by 🔴인생응원🔴 2020. 10. 2.
반응형

공무원 국가원수 대통령 꿈 풀이 해몽

▶ 공무원이 국가 원수의 전용기를 타는 꿈 → 정부 기관이나 고위층 간부급에 발탁되어 승진한다.

▶ 국가 원수나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 → 국가 최고의 통치권자는 국가의 밝은 앞날과 국운을 창조하고, 국가의 발전을 가져다 준다는 명실상부한 실천공약을 대국민 앞에 약속을 하게 된다. 자신이 대중이 많이 모인 곳에서 명강의를 하게 된다.

▶ 군왕이나 고위 관리의 외교관이 와서 자신을 찾는 꿈 → 새로운 상황과 기회 등 출세 운이 트여 재산이 풍부해지고, 지위가 높아지며 입신, 성공하게 되는 번영과 부귀, 안정 등 집 안팎으로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

▶ 국가 원수나 백발 노인으로부터 황금 검을 얻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실제로 임산부는 지덕, 용맹 등을 갖춘 자식을 낳아 훌륭한 장군과 수장으로 출세시킨다. 횡재, 재물, 돈, 부귀공명, 임명장, 명예 등이 있다.

 

 

 

 

▶ 국가 원수로부터 증서를 받는 꿈 → 승진하여 자리바꿈이 생기고 상, 훈장을 받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결재, 계약, 취직, 수주, 상장, 훈장, 행운, 성취 등이 있다.

▶ 부통령이나 국무총리에 관한 꿈 → 최고의 권좌, 명예, 실력, 다음가는 지위, 권리, 명예 등과 관계하고 둘째 자리 2등 당선 등과 관계한다.

▶ 국가원수, 장군 등과 같이 성교를 하는 꿈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정신, 물질적 도움을 받고, 특히 부인이나 새댁은 귀한 자식을 잉태하게 된다. 상봉, 귀인, 임신, 소원성취 등을 이룬다.

▶ 국가 원수나 지위가 높은 사람으로부터 명함을 받는 꿈 → 승진을 하거나 상, 훈장을 받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낙찰, 수주 등의 길조이다.

▶ 국가 원수나 지도자와 악수를 하는 꿈 →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 신의 도움으로 횡재수가 있어 엄청난 행운을 맞이하게 된다. 합의, 체결, 계약, 지원, 약속, 협조,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등이 있다.

#대통령꿈 #대통령꿈 #대통령꿈해몽 #대통령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