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연예인 유명인 운동선수 배우 가수 아이돌 꿈 해몽 풀이

by 🔴인생응원🔴 2020. 9. 29.
반응형

연예인 꿈해몽 운동선수 꿈 해몽 유명인 꿈풀이 배우 꿈해몽 가수 꿈해몽 아이돌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유명인 운동선수 배우 가수 아이돌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유명인 운동선수 배우 가수 아이돌 꿈 해몽 풀이

▶ 화가 앞에서 알몸인 채로 모델이 되는 꿈 → 철학에 관계된 사람에게 자신의 운세를 상담할 일이 생긴다

▶ 담배 연기가 무지개 빛으로 고아 보이는 꿈 → 훌륭한 문예작품을 감상하거나 용돈이 생긴다. 영화구경을 한다.

▶ 가수의 노래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 뜻밖에 어떤 사고로 인하여 소식이 중단되고 마음이 답답하게 된다.

▶ 공장이 폭발하거나 화재가 발생하여 연기와 불꽃이 타오르는 꿈 → 사업의 성취와 발전을 이룩하여 부귀를 얻게 되고, 재산과 명예의 융성 및 입신, 출세의 성공을 획득하게 된다. 타버린 잿더미와 검은 연기만 보이고 불꽃이나 화염이 없을 경우에는 반대로 큰 파탄과 손실, 말썽, 불상사 등 흉험을 치르게 된다.

▶ 배우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입신출세한다.

▶ 불에 타고 그을린 잿더미만 어수선하게 널려 있으며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꿈 → 재수가 없고 집안에 우환, 근심 및 뜻밖의 손실이나 말썽으로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 아궁이에 불을 지필 때 불꽃이 밖으로 새어 나오거나 연기만 나오는 꿈 → 자신에게 도움을 줄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고 소문만 나서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모델 연예인 코미디언 운동선수 배우 가수 아이돌 꿈 해몽 풀이

▶ 텔레비젼을 통해 유명한 탤런트가 보이는 꿈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상봉, 희소식이 있다.

▶ 굴뚝이 높고 크며 연기가 잘 나가는 꿈 → 어떤 기관에서 선전 광고가 잘 되고 세상 사람들에게 설득력을 가진다.

▶ 가수에 관한 꿈 → 실제로 인물, 전도사, 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문학 작품, 선전, 광고물, 라디오, 텔레비젼 등의 상징이다.

▶ 코메디언에 관한 꿈 → 사기에 걸릴 염려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남의 말을 쉽게 믿으면 큰 일이 난다.

▶ 까만 연기가 솟아 오르는 꿈 → 가족 중의 누군가가 죽게 된다.

▶ 탤런트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선물, 행운 등의 길운이다.

▶ 자신이 가수가 되어 방송국에 나가 노래를 부르는 꿈 → 사업상 자사의 상품을 널리 선전광고 하게 된다.

▶ 주택, 빌딩, 공장 등의 굴뚝으로부터 연기가 펑펑 솟구쳐 나오는 꿈 → 절제된 주위 상황 및 억누르고 있던 감정의 기복이 풀리고 갈등과 방황을 해소시킬 수 있는 여건이 형성된다.

▶ 화가가 나체 모델을 놓고 그림을 그리는 꿈 → 사주 관상, 심리학자, 예언자 등이 상대방의 심리 현상, 신상 문제나 운명을 감정하는 것을 뜻한다.

▶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 유명 음악인 또는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 인기 있는 직업을 갖거나, 인기 있는 작품을 쓰거나, 인기 가수의 레코드판을 구입하여 듣게 된다.

▶ 신문 및 방송 사회자가 생활정보를 알려주는 꿈 → 사회의 제반 특수성에 관한 일까지 구석구석 찾아내어 시청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어떤 회의나 모임에서 명사의 강의를 듣고 산지식을 얻는다.

▶ 굴뚝만 덩그랗고 연기나 불꽃은 나오지 않는 꿈 → 매우 갑갑하고 혼란스러운 말썽이나 장애로 인해 손실 또는 근심을 치르게 된다.

▶ 최고의 인기 여배우와 키스를 하는 꿈 → 최고의 인기 작품에 관한 소식을 듣거나, 유명인에 관한 이야기를 서적 등에서 읽게 된다.

▶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기쁜 소식, 구경, 관람 등을 하게 된다.

▶ 배우에 관한 꿈 → 실제로 인물,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 대리인, 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사상, 이념, 작품, 선전물 등의 상징이다.

▶ 코미디언과 같이 얘기를 하는 꿈 → 동창회나 친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수다스런 얘기꽃을 피우게 된다.

▶ TV에서 또는 직접 배우를 보고 의상이 화려한 것을 부러워하는 꿈 → 자신의 주위에 있는 어떤 사람의 지위나 뛰어난 작품등을 보고 자신과 비교하게 되고 패배의식을 갖게 된다.

▶ 자신이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를 하는 꿈 → 어떤 작품 회의를 갖거나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 유명한 영화배우나 탤런트를 만나는 꿈 → 귀인을 만나 기쁜 소식을 듣고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뜻밖의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얘기를 나눈다. 기쁜 소식이 있다.

▶ 화가 앞에서 나체 모델이 되는 꿈 → 심리학자, 예언자, 상담자 등과 신상 문제나 운세, 심리현상 등을 상의할 일이 있게 된다.

▶ 코미디언이 익살스럽게 웃는 꿈 →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거나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 유명인, 인기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비슷한 일을 할 수 있다.

▶ 집에 불이 났는데 불꽃은 보이지 않고 검은 연기만 퍼져 오르는 꿈 → 집안 또는 어떤 기관에 불길한 일이 생긴다.

▶ 유명한 가수와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 → 어떤 일에 친구와 같이 협동으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합작투자, 동업을 하게 된다.

▶ 자신이 영화배우가 되어 대본을 읽는 꿈 → 행사장에서 연설을 하게 되거나 학술 세미나에 참석하여 토론을 한다.

▶ 많은 관중 앞에서 외국 배우와 연예인이 함께 공연을 하는 꿈 →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연극과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구경, 만남이 있다.

▶ 멋지게 파이프를 물고 담배 연기를 아련히 뿜어내는 꿈 → 새로운 아이디어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연상, 착상, 향연, 유쾌 등이 있다.

▶ 광대가 줄을 타고 재주를 부리는 꿈 → 실제로 문화의 광장에서 사물놀이와 굿거리를 감상하게 된다. 운동장 경기, 스포츠센터, 오락실, 문화관, 극장 등을 찾는다.

▶ 벽이 갈라진 곳으로 많은 연기가 나오는 꿈 → 음성적인 사업이나 불쾌한 생활 상태를 보게 된다.

▶ 자신이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 바라고 있던 희망이 때가 되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각종 시험에 합격, 입학,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이 있다.

▶ 유명한 가수, 배우와 대화를 나누는 꿈 → 평소에 닦아놓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단시일 안에 커다란 명성을 얻어 지위를 확립하게 된다.

▶ 연극, 영화배우를 만나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일에 성사를 이룬다. 상봉, 희소식이 찾아온다.

▶ 자신이 영화나 연극의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거나 깜짝 쇼로 순간 빛을 보게 된다.

▶ 배우가 무대 위에서 연극을 하는 꿈 → 우리의 사회생활에 단편적인 생활양식을 엿보듯, 생동감 넘치는 굿거리와 놀이마당을 찾게 된다. 세상살이 모습, 감상, 구경, 관람 등이 있다.

▶ 배우나 탤런트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 실제로 비슷한 일이 생기거나 친한 친구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다.

연예인 개그맨 운동선수 주연 배우 가수 아이돌 꿈 해몽 풀이



▶ 가수의 음악을 감상하는 꿈 → 어떤 일로 인하여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우편물, 전화, 정보, 구경 등을 하게 된다.

▶ 지평선 위에서 검은 연기나 검은 구름이 피어오르는 꿈 → 먼 나라 또는 훗날에 전란 등의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된다.

▶ 배우와 같이 걸어가는 꿈 → 애정관계로 고민할 일이 발생한다.

▶ 자신이 주연배우가 되는 꿈 → 실제로 어떤 일에 주인공이 되어 막중한 임무를 차질 없이 해낸다.

▶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오래간만에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난다.

▶ 자신이 연예인이 되든지 유명 연기자와 결혼하는 꿈 → 타인의 구설이나 말썽이 발생하고 주의 사람들과의 마찰 내지 고립 등으로 곤란과 장애를 치르는 입장에 놓이게 되며 애정관계나 이성문제로 갈등과 고민에 부딪치게 된다.

▶ 배우, 운동선수, 학자 등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 → 실제로 인물이나 동일시 인물에 관해서 어떤 것을 알게 되고 최고의 명예, 명성에 관한 소식에 접할 수도 있다.

▶ 창문 너머로 유명한 배우나 탤런트 얼굴이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친구나 애인이 찾아온다. 어떤 장소에서 우연한 일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맺고 오래도록 깊은 유대를 갖는다. 상봉, 기쁜 소식이 있다.

▶ 스스로 불을 지르고 타오르는 연기를 바라보는 꿈 →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

▶ 원맨쇼를 구경하면서 그 배우의 연기를 보는 꿈 → 그 배우가 자신의 또 다른 자아로서 마음속에 있는 생각을 표현한 것이거나 또는 자신의 일이나 누군가와 동일시하고 있는 것으로 자신에 대한 반성이나 비평 등을 하게 된다.

▶ 개그맨이 무대 위에서 익살스런 짓을 하는 꿈 →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남에게 놀림거리가 된다. 조롱, 구설수, 불쾌 등이 있다. 실제로 문화관이나 극장에서 관람을 하게도 된다.

▶ 영화배우, 연극배우, 탤런트에 관한 꿈 → 공연하고 있는 것을 보면 길몽이지만, 자신이 배우가 되어 무대에 서면 걱정거리가 생긴다. 또 하나의 자아, 유명인, 출판인, 기자 등을 상징한다.

▶ 탤런트와 키스하는 꿈 → 탤런트로 동일시되는 현실의 어떤 사람과 소식을 전해 받거나 어떤 사정을 고백할 일이 있게 된다.

▶ 탤런트와 음식을 같이 먹는 경우 → 현실에서의 어떤 소개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일을 같이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도 된다

▶ 유명 탤런트를 만나는 꿈 → 귀인을 만난 것과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 배우·운동선수·학자 등 유명인과 키스 → 실제 인물이나 동일시 인물에 관해서 어떤 것을 알게 되고 최고의 명예·명성에 관한 소식에 접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