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위 돌 대리석 기둥 원석 운석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by 🔴인생응원🔴 2020. 10. 28.
반응형

바위
바위

바위 돌 대리석 기둥 원석 운석과 같은 꿈을 꾸셨나요?  바위나 돌 또는 대리석이나 거대한 기둥과 같은 것이 과연 흉몽일까요 길몽일까요?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고, 모든 일들이 순탄히 흘러가도록 대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바위 돌 대리석 기둥 원석 운석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큰 바위 밑에 씀바귀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윗사람의 도움으로 못 다한 일을 성취하고 금시발복된다.


풀먹인 천을 다듬이 돌에 올려놓고 다듬이질하는 꿈풀이 해몽 → 집안에 낀 잡귀신과 악신이 물러가고 안택신이 두루 보호하며, 사랑과 행운이 자손마다 골고루 퍼지게 된다. 감상, 파티가 있다.


돌층계를 올라가는 꿈풀이 해몽 → 여러 가지로 곤란과 손실 등 장애를 치르게 된다.


커다란 바위에 앉아 하늘 위로 오르는 꿈풀이 해몽 → 귀한 신분이 되어 입신출세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승리, 취득 등의 경사가 있다.


큰 바위나 돌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치는 꿈풀이 해몽 → 큰 재난이나 사고 및 불상사가 발생되어 말썽과 장애, 재물의 피해와 집안의 근심, 손실 등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 코로나 백신 지역별 운영 현황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

 


땅속에서 호박 원석을 캐내는 꿈풀이 해몽 →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 놓는다.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많은 돌멩이가 섞인 곳에서 루비를 골라내는 꿈풀이 해몽 →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린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스런 일이 있다. 수도를 하게 된다.


사원, 박물관 기타의 대리석 돌기둥이 인상적인 꿈풀이 해몽 → 위대한 사람의 업적 또는 행적을 연구하거나 자신이 업적을 남기게 된다.


큰 바위를 안고 있는 꿈풀이 해몽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는다. 신으로부터 오복을 받고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재물, 횡재, 물품, 식품 등이 생긴다.

2022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2022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

2022년 삼재띠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사주 운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해당하는 사주 띠를 알려드리고, 주의해야할 조심할 점에 대해서도 알려드립니다. 2022

unse.bloggerlife.net

바위를 뚫고 나온 에델바이스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갖은 고생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밝은 서광을 맞이한다.


바위에 꽃이 피는 꿈풀이 해몽 → 사업이나 업적이 명예로워지고 융성함을 뜻한다.


하얀 수석면에 빨간꽃이 핀 꽃무늬가 곱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멋진 예술작품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대상과 상품을 받게 된다. 지성이 숨을 쉬는 예술의 공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색깔로 눈요기를 한다. 화려하게 꽃이 핀 공간속에서 멋지고 알찬 사랑을 지혜로 낚는다.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일으키는 꿈풀이 해몽 → 재수가 있고, 만약 장사를 한다면 매우 길하다.

2022년 임인년 사주 쥐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쥐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쥐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쥐띠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쥐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바위에 깔리는 꿈풀이 해몽 → 모르는 동안에 저지르고 있었거나, 시대착오가 심하다든가, 뭔지 모르게 좋지 않은 문제를 안고 있다는 증거이다.


맑은 냇가에 차돌이 쫙 깔려 있는 꿈풀이 해몽 →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커다란 바위를 집안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풀이 해몽 → 경영하는 일이 순탄하게 번창하고 발전되며 재물이 불어나고 명예가 높아져서 부귀를 얻게 된다.


바위, 건물, 동물, 나무, 자동차 등에 치이는 꿈풀이 해몽 → 어떤 기관이나 세력 단체에 의해서 일거리나 사업이 성취됨을 암시한다.

2022년 임인년 사주 용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용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용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용띠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용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다듬이 돌을 보거나 습득하는 꿈풀이 해몽 → 이사나 변동 등 움직임에 따른 이로움을 얻게 된다.


반석 위에 앉거나 서있는 꿈풀이 해몽 → 어떤 단체를 이끌어 나갈 지도자가 되거나 하는 일마다 순리대로 잘 풀린다.


광석을 선별하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일에 대하여 분야별로 처리한다. 문어발식 경영철학을 한다.


바위에 올라가서 품속에 돌을 끌어안은 꿈풀이 해몽 → 직장 및 경영하는 사업에 주위 여건과 위치 등과 연관된 바뀜이 생기게 된다.

2022년 임인년 사주 원숭이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원숭이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원숭이띠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원숭이

unse.bloggerlife.net

자신보다 더 큰 돌탑, 층대, 성축, 돌을 거뜬히 옮기는 사람의 꿈풀이 해몽 → 학문상 또는 정치적으로 위대한 일을 한다.


대리석 기둥의 건축물에 관한 꿈풀이 해몽 → 고급 관청 또는 비행기 등의 내부와 바꿔놓기이다.


산 정상 바위에 이름 석자가 새겨져 있는 꿈풀이 해몽 → 부귀공명하고 최고의 높은 자리까지 오르게 된다. 명예와 이름을 떨치게 된다.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풀이 해몽 →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대성, 발달, 발전, 재물, 돈, 물품, 임신, 명예, 승리, 성공, 합격, 당선, 승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2022년 임인년 사주 소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소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소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소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소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파란 수석이 물개처럼 보이는 꿈풀이 해몽 → 학생은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학업성적이 껑충 뛰게 된다. 만남, 구경, 여행, 창작 등이 있다.


다듬이 돌이 변하여 금덩어리가 된 꿈풀이 해몽 → 갓 태어난 영세업에서 비약 발전하여 대기업으로 등극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귀영화를 누린다.


자리 위에 화문석을 더 까는 꿈풀이 해몽 → 귀한 손님이 오거나 어떤 권리가 주어진다.


바위에서 뛰어 내리는 꿈풀이 해몽 → 전직을 하는 등 변화가 일어난다. 또한 마음이 변하기 쉬운 상태에 있음을 알리는 징조이다.


개울가에서 예쁜 차돌을 주워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풀이 해몽 → 태몽으로, 똘똘한 아들을 낳는다. 시중 백화점에서 쇼핑을 한다.

2022년 임인년 사주 호랑이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호랑이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호랑이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호랑이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호랑이

unse.bloggerlife.net

바위틈이나 바위 밑에서 발생하는 일에 관한 꿈풀이 해몽 → 기관, 회사, 학교, 직장 등에서 생기는 일과 관계한다.


돌집을 짓는 꿈풀이 해몽 → 주식회사, 교회, 학원, 연구소 등을 설립하거나 학문적인 업적을 남기게 된다.


로프나 징을 사용해서 바위에 오르는 꿈풀이 해몽 → 일을 시작하는데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소원을 달성하게 된다.

무수히 많은 조약돌에 비가 촉촉이 내리는 것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사업 성과, 작품, 등의 심리상태, 세상을 억제하거나 감화시키는 거대한 힘, 정신력, 재력, 법규 등을 상징한다.

2022년 임인년 사주 토끼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토끼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토끼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토끼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토끼띠 운

unse.bloggerlife.net

광석을 제련하여 금속을 뽑아내는 꿈풀이 해몽 → 각종 선거에서 당선하여 금뱃지, 별뱃지를 달게 된다. 신입사원을 뽑는다.


기이한 모양의 바위나 절벽 또는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꿈풀이 해몽 → 장차 풍부한 재물과 이권이 얻어지고 지위와 사업 및 원하는 목표의 순조로운 번창과 발전을 획득하게 된다.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 원석을 줍는 꿈풀이 해몽 → 횡재수가 있어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뜻밖에 돈이 굴러 들어온다.


석고 예술 조각품으로 만들어진 돌다리 위를 건너가는 꿈풀이 해몽 → 먼 장래를 위하여 백년대계를 한다. 어떤 일이나 조직이 확고부동하게 튼튼하다.

2022년 임인년 사주 뱀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뱀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뱀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뱀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뱀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깊은 갱내로 들어가 금맥을 찾아 광석을 캐내는 꿈풀이 해몽 → 물질과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가정, 사회, 국가가 부를 누린다는 뜻이다.


정원에 푸른 이끼가 낀 바위가 서 있는 꿈풀이 해몽 → 집안에 큰 인물이 태어난다. 재물과 먹을 것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장롱을 열어 보니 다이아몬드 원석이 가득한 꿈풀이 해몽 → 뜻밖의 횡재로 인해 엄청난 돈을 만지게 된다. 길신으로 인하여 만복이 쏟아진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자손이 창성하게 된다.

2022년 임인년 사주 말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말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말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말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말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산 위로부터 자신을 향해 큰 바위나 돌덩어리가 굴러 떨어지는 꿈풀이 해몽 → 가업 또는 재산의 파탄 내지 돌연한 불상사 등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아 굴리는 꿈풀이 해몽 →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작은 밑천으로 투자한 것이 큰복이 되어 저절로 굴러 들어온다. 수주, 하청업, 낙찰, 대공사 등의 일거리가 생긴다.


호랑이가 자신의 몸에 감긴 뱀을 바위에 문대어 잘라 버리는 꿈풀이 해몽 → 어떤 큰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어떤 사업을 성취시킬 수 있다.


책상 위에 놓인 수석에 빛이 환하게 비치는 꿈풀이 해몽 → 심오한 진리를 깨닫게 된다. 학생은 머리가 트이고 학업성적이 오른다.

2022년 임인년 사주 양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양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양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양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양띠 운세 연간 운세 양띠

unse.bloggerlife.net

큰 바위에 새긴 비석이 유난히 빛이 나는 꿈풀이 해몽 → 특진, 합격, 승진, 당선, 학위취득 등 명예가 별같이 빛난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박살을 내는 꿈풀이 해몽 → 주장 또는 권력 등에 의해서 단체를 와해시키거나 권리, 업적, 사업 등이 새로워질 것이다.


벽돌을 많이 생산하거나 집으로 들여온 꿈풀이 해몽 → 어떤 학문적인 자료를 얻거나 훌륭한 인재를 모으게 된다.


방안에 푸른 차돌이 가득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풀이 해몽 → 장안에서 부자가 된다. 호박이 넝쿨째로 굴러 들어온다.

2022년 임인년 사주 닭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닭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닭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닭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닭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고대의 돌칼, 창 등의 무기가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오래된 유적지에서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해 낸다.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내놓는다.


임산부가 큰 바위를 낳는 꿈풀이 해몽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대업, 성공을 한다.


바위, 돌에 관한 꿈풀이 해몽 → 사람의 흔들리지 않는 마음과 굳은 결심에 비유된다.


파란 광석이 빛나는 꿈풀이 해몽 → 부귀공명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2022년 임인년 사주 개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개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개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개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개띠 운세 연간

unse.bloggerlife.net

돌덩이가 큰 바위가 되는 꿈풀이 해몽 → 작은 사업이 큰 사업으로 확대되거나 전세가 더 커진다.


바위틈 굴 속에 다람쥐 새끼가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오래된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상품개발, 창작, 재물, 횡재수 등의 길조가 보인다.

굴속이나 바위 밑에 웅크리고 앉아 있는 호랑이를 발견하는 꿈풀이 해몽 → 학원, 연구 기관의 우두머리, 연구대상, 쟁취해야 할 권리의 상징물이다.

호수에 큰 바위나 나무가 있는 꿈풀이 해몽 → 사업체나 기관의 직위, 부서, 경영자, 관리인, 중개인 등과 관계한다.

길가에 커다란 바위가 우뚝 서 있는 꿈풀이 해몽 → 훌륭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는다. 횡재, 재물, 물품 등이 생긴다.

울면서 큰 바위를 굴리는 꿈풀이 해몽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횡재, 성장, 대업성취 등이 있다.

🔻 재난지원금 지자체 홈페이지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

 

바위가 공중을 떠다니는 것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사회적인 어떤 기관의 운영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사업체나 학문적 업적이 사회적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남을 본다.

바위에 달맞이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사업이 날로 번창해 간다. 구인, 횡재, 경사 등이 있다.


바람이 돌, 자갈 등을 날리는 꿈풀이 해몽 → 신앙적인 기적이 일어남을 보고, 황진을 일으키면 전란이나 질병으로 고통을 받는다.


지팡이나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마시는 꿈풀이 해몽 → 많은 재물을 얻거나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킬 정신적 사업을 해서 크게 성공할 수 있다.

2022년 임인년 사주 돼지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사주 돼지띠 운세 연간 운세

2022년 임인년 돼지띠 연간 운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물의 기운으로 검은 색을 띤 호랑이 해 임인년 돼지띠 의 2022년 운세부터 알아보시죠. 2022년 임인년 사주 돼지띠 운

unse.bloggerlife.net

조개껍질을 긁어모으니까 자갈더미가 되는 꿈풀이 해몽 → 사업, 책무 등이 정리되어 완전한 것이 된다.


바위를 운반하려는데 무거워서 옮기지 못하는 꿈풀이 해몽 →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맡은 임무가 혼자로는 감당하기 어려우니 도움을 받아야만 한다.


관공서나 학교 정문 앞에 하얀 바위가 우뚝 서 있는 꿈풀이 해몽 → 입신출세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학교에 입학을 하게 된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큰 바위 한복판에 임금 왕(王)자가 새겨져 있는 꿈풀이 해몽 → 임산부는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훌륭한 지도자를 만든다. 합격, 대길하다.


바위가 터져 폭포가 흐르는 꿈풀이 해몽 → 종교나 철학 기타의 진리적인 교화를 크게 베풀거나 재물을 얻는다.


산 일대에 자갈이 깔리고 그 위에 비가 촉촉이 내리는 꿈풀이 해몽 → 논문이나 학설이 세상에 공개되고 좋은 평가를 얻는다.


큰 바위에 앉아 있는 잠자리를 잡는 꿈풀이 해몽 → 정치초년생은 국회에 입문하여 권력을 잡는다. 사업가는 생산 및 운수, 수송업에 투자하여 한밑천 잡는다. 처녀는 똘똘한 총각을 낚는다.


수석면에 용무늬가 나타나 위엄스럽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 여태껏 어려움을 겪다가 호황의 계기를 맞아 사업성과가 좋아진다.


하천, 강, 호수 등지에 모래와 조약돌이 많이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재물이 불어나고 가업이 번창하여 부귀해진다.


산밑에 이름 모를 광석이 즐비하게 있는 것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서적을 출판해서 세상에 공개할 일을 예시하는 꿈이다.


바위틈 사이에 선인장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학문, 문학, 예술작품 등에 관한 것을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발표한다.


맷돌의 상하 두 개의 돌에 관한 꿈풀이 해몽 → 상하의 권력 기관을 상징하며, 맷돌이 돌아가지 않는 꿈은 어떤 기관을 움직일 수 없어 일이 성사되지 않음을 예시한 꿈이다.


맑은 물에 큰 바위가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어떤 큰 공적과 업적을 쌓아 입신양명한다.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준다.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풀이 해몽 → 태몽으로, 장차 아이가 높은 관리나 관직에 오르고 학자로 크게 성공하게 된다.


바둑을 두는데 자신이 흰돌을 집었다고 생각되는 꿈풀이 해몽 → 쉽게 상대방을 공략할 수 있다.


해변의 울퉁불퉁한 바위 위에 서 있는 꿈풀이 해몽 → 어느 해변 도시 또는 해외 도시에 가 볼 일이 있거나 어느 해변 도시의 높은 건물을 구경할 일이 있게 된다.


길에 자갈을 까는 꿈풀이 해몽 → 어떤 교리를 설파할 수 있거나 일의 방도를 여러 사람에게 제시할 수 있다.


큰 바위틈 사이에 개나리꽃이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족하다. 귀인, 횡재, 행운 등이 있다.


큰 바위 밑에 한련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밝은 희망을 맞이한다.


적은 양의 조개껍질이 수백 개의 자갈로 변하는 꿈풀이 해몽 → 복권에 당첨되거나 몇 개의 작품 소재로 장문의 글을 쓰게 된다.


큰 바위 틈 사이에 참나리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사업이 번창하여 부자가 된다. 부귀영화가 있다.


맑은 수석면에 산수화 그림이 또렷하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한다.


바위틈에서 잡은 물고기가 두 토막이 나는 꿈풀이 해몽 → 하고 있는 일이 타인에 의해서 가치가 없어진다.


광석이 있는 포스터를 보는 꿈풀이 해몽 → 국가건설 사업이 한창임을 보게 된다.


바위 위에 편히 누워 있는 꿈풀이 해몽 → 직장과 신분이 안정되고 집안과 사업이 번성하며 제반 장애와 근심이 흩어지게 된다.


큰 바위 위에 앉아 있는 꿈풀이 해몽 → 입신양명하고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승진, 재물, 권위, 당선 등이 있다.


조약돌을 손에 쥐고 주물럭거리는 꿈풀이 해몽 → 여러명의 자식을 출산하게 될 꿈이다.


광석에서 하얀 금맥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종교와 학문에 대하여 깊이 연구하게 된다. 명예, 경사,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차나 바위에 깔려 죽은 시체에 관한 꿈풀이 해몽 → 어떤 기관에서 성취된 일거리의 표상이다.


모래밭에 콘크리트 건축물이 서 있는 꿈풀이 해몽 → 상당한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출세한다. 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한다.


맷돌이 돌아가지 않는 꿈풀이 해몽 → 어떤 기관을 움직일 수 없어 하고자 하는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


큰 바위에 앉아 있는 꿈풀이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득도 등이 있다.


사람이나 동물이 바위가 되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일거리, 작품 등이 크게 성사되어 업적을 남기게 되는 일과 상관한다.


바위 속에 숨어 있던 산토끼의 두 귀를 잡았다 놓은 꿈풀이 해몽 → 학생은 어떤 학교에서 2년간을 수업하게 된다.


수석이 백두산 천지로 웅장하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한 민족정신과 정기가 되살아나 자유민주주의 통일이 가까워진다. 훌륭한 업적과 공적으로 대업을 쌓게 된다.


큰 바위에 올라가 앉는 꿈풀이 해몽 → 입신, 출세나 부귀를 암시하는 길몽이다.


큰 바위에 관한 꿈풀이 해몽 → 부를 나타내기도 하고, 너무 극단적으로 부풀어 오르는 것은 과대망상을 뜻하므로 급병이나 정신병에 걸리지 않을까 한번쯤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인어가 바위섬에 앉아 해맑은 모습으로 잔잔한 미소를 짓는 꿈풀이 해몽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문화의 공간에서 뜻밖의 사랑을 낚는다.


광석을 차에 실어 운반하는 꿈풀이 해몽 → 생산, 운수, 수송 등의 수출길이 트인다. 새 살림살이를 꾸민다.


큰 바위나 절벽이 길을 가로막는 꿈풀이 해몽 → 소망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목표가 실패와 허망에 부딪치며 타인의 방해나 장애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되고, 손실 또는 좌절 등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주위의 좋은 경치를 즐기면서 걸어가다 절벽을 만나면 평온과 안정의 지속이 막바지에 도달하여 종말이 가까워졌음을 가리키는 징조이다.


산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줍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풀이 해몽 → 뜻밖에 횡재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황금 바위가 빛이 나는 꿈풀이 해몽 → 뜻밖에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다. 일확천금을 거머쥔다.


큰 바위틈 사이로 에델바이스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풀이 해몽 → 심신수양으로 마음을 깨끗이 닦고 선업을 쌓는다. 명예, 창작, 행운, 승리, 성공 등으로 소원성취를 한다.


유명한 바위에 관한 꿈풀이 해몽 → 유명인의 업적, 기업체, 기관을 비유한다.


푸른 수석면에 밝은 태양 무늬가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입신양명하여 이름을 떨치게 된다. 명예, 권세, 승진, 당선, 합격 등이 있다.


산토끼가 나타났다 숲속이나 바위 속으로 숨어버리는 것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사업상 횡재수가 있으려다 말 것이며, 어떤 목적이 뚜렷하지 못한 일에 착수하게 된다.


땅에서 노란 사파이어 원석을 줍는 꿈풀이 해몽 → 생각지도 않은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뜻밖에 횡재를 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예쁜 조약돌을 강변에서 주운 꿈풀이 해몽 → 태몽으로, 태아가 장차 관리가 되거나 학자가 된다.


큰 바위를 두 팔로 떠밀어 옮기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사회 단체나 기관을 움직여 변화를 가져오게 한다. 산에서 바위를 굴리면, 집회, 단체, 기관 등을 해산시킬 수 있고 방해되는 요소가 제거된다.


매미가 바위에 앉아 있는 꿈풀이 해몽 →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두뇌계발, 재물, 돈, 횡재수가 있다.


돌을 던져 큰 바위를 부셔버리는 꿈풀이 해몽 → 아름찬 일거리, 사회단체, 기관 등을 와해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돌층계를 내려오는 꿈풀이 해몽 → 제반 근심과 말썽이 순조롭게 해소되고 계획과 소망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절벽 위나 큰 바위꼭대기를 향해 기어오르는 꿈풀이 해몽 → 여러 가지 장애와 곤란 등 불안스런 상황에 부딪쳐 손실과 방황을 겪게 되지만, 온갖 모진 고생 끝에 희망찬 승리감을 느끼게 된다.


벽돌공이나 미장공이 벽돌로 담벽을 쌓는 꿈풀이 해몽 → 정치적으로는 점진적 민주사회로 발전하게 되고, 경제적으로는 신기술 혁신으로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며, 개인적으로는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자수성가하게 된다. 단계적 발전, 노력 끝에 성공, 저축 등이 있다.


여러 사람들이 벽돌을 날라다 담벽을 쌓는 꿈풀이 해몽 → 여러 사람의 협력에 의하여 세력권, 사업체, 단체, 학문적 업적 등을 형성하게 된다.


큰 바위를 빻아 자갈을 만드는 꿈풀이 해몽 → 문서 또는 학문 등을 세분하거나 어떤 일을 서로 분담하여 하게 된다.

망부석에 관한 꿈풀이 해몽 → 국가 또는 사회 단체의 기둥이 될 거대한 인물의 상징일 수 있고, 어떤 기관의 부서를 나타낼 수도 있다. 망두석이 자신에게 절을 하면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예쁜 조약돌을 줍거나 강속의 조약돌을 보면 → 아들을 낳는다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풀이 해몽 → 아이가 높은 관리나 관직에 오르고 학자로 크게 성공한다.

조약돌을 손에 쥐고 주물럭거리는 꿈풀이 해몽 → 여럿의 형제를 출산하게 된다.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해몽풀이하는방법안내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