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눈 눈썹 안경 안경테 눈동자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by 🔴인생응원🔴 2020. 10. 25.
반응형

눈 눈썹  안경 안경테 눈동자 무료꿈해몽풀이 하는 방법 안내

검은 안경을 쓴 사람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의 성적인 욕망에 대해서 반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시험을 볼 때 커닝을 하고 있어도 미안하다거나 잘못했다는 생각이 조금도 들지 않고 당당하게 한 꿈풀이 해몽 → 자기의 청결, 결백의 주장이며 우월감을 나타내고 있음.

눈썹이 떨어지는 꿈풀이 해몽 → 병으로 고생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풀이 해몽 → 지금까지 자신을 도와주던 인물이 멀리 떠나게 된다.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잃어버린다. 장차 불행해질 징조이다. 지팡이나 안경을 잃어 버린 꿈도 이와 마찬가지로 해석한다.


상대방의 눈썹 꼬리가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풀이 해몽 → 거칠고 때묻은 사람의 수족이 되어 부자유스러움과 인신 구속을 받는다. 명령, 협박 등 불운이 닥친다.


자신의 눈썹이 크고 길다랗게 자라나서 늘어지는 꿈풀이 해몽 → 장차 귀인을 상봉하여 좋은 인연을 맺게 되고 구하는 소망과 사업이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된다.


눈썹에 흰 털이 나 있는 것을 보고 신기해 하는 꿈풀이 해몽 → 조직의 두목이 되고 깃털이 나 있으면 장수하거나 부귀로워진다.


눈썹 가운데에 흰털이나 긴 털이 난 꿈풀이 해몽 → 머리가 총명해지고 수명 장수하여 멋있는 삶을 아름답게 엮어간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오래도록 우는 꿈풀이 해몽 → 은근한 기쁨이 지속되고 주위의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꿈풀이 해몽 → 사업, 작업, 일거리, 소망, 희망, 진실, 예언, 성찰, 창조, 변화, 기다림, 소식, 정보, 감정 등을 상징한다. 어려움 속에 기쁨과 슬픔이 상반된다.


배나무 가지에 달린 배가 탐스러워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꿈풀이 해몽 → 자사의 상품에 우수성을 내세워 치열한 선전광고와 판촉활동을 하게 된다.


길을 가다가 눈이 먼 장님을 만나는 꿈풀이 해몽 → 여태껏 힘들게 쌓아놓은 공든 탑이 무너지게 된다. 실패, 해약, 우환 등이 들끓게 된다.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을 쳐다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풀이 해몽 →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한다. 희망, 창조, 행운 등이 있다.


눈썹이 빠져서 맨송맨송해 지거나 눈썹을 깎아 밀어서 살이 드러나는 꿈풀이 해몽 → 가족이나 근친, 형제에게 좋지 못한 장애나 흉험이 발생되는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여자의 꿈에 눈섭을 깎는 꿈풀이 해몽 → 이사를 하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안경이 벗겨져 눈이 드러나 보이는 꿈풀이 해몽 → 복의 문이 활짝 열리는 운세를 암시하는 꿈이다. 외눈 안경을 보는 꿈은 함부로 설치지 말라는 경고 표시이므로 허세부리지 말고 자기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눈썹이 고슴도치 가시처럼 솟는 꿈풀이 해몽 →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불량해지고 사사건건 화를 잘 내며 남의 충고를 싫어한다.


눈물을 질질 짜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일에 힘든 고비마다 무척 어려움을 겪게 된다. 지지부진, 알력이 있다.


시험을 볼 때 컨닝을 하고 있어도 조금도 나쁘게 생각되지 않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의 청결, 결백의 주장이며 우월감을 나타내고 있다.


마음은 슬픈데 눈물이 나오지 않는 꿈풀이 해몽 → 마음속으로 스트레스가 쌓여 무척 심적 고통을 당하게 된다.


눈알이 빠져 장님이 되는 꿈풀이 해몽 → 신이 주신 광명을 잃고 칡흑 같은 암흑세계로 살아간다. 실명, 실패가 있다. 왼쪽 눈이 빠지면 아버지가 먼저 돌아가시고 오른쪽이 빠지면 어머니가 먼저 돌아가신다.


예쁜 꽃 한 송이가 안경 속으로 빨려 들어오는 꿈풀이 해몽 →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움을 나눈다. 지성인이 숨을 쉬는 예술의 공간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지혜로 줍거나 낚게 된다.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풀이 해몽 → 처음에는 운세가 좋다가 끝에 가서는 매우 불길하게 된다.


눈물로 얼굴이 젖은 꿈풀이 해몽 → 생리, 월경 때문에 남성의 요구에 응해줄 수 없는 난처함을 나타낸다.


눈썹이 짧고 거칠게 난 꿈풀이 해몽 → 부모와 인연이 없고 처자식과 떨어져 객지에서 구걸하며 살아간다.


눈깔에 관한 꿈풀이 해몽 → 눈은 심사, 사찰, 감찰, 마음, 정신력, 지혜, 통찰력, 판단력, 작품의 의미지, 사업 전망 등과 상관하는 부위이다.

 

 

연인이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는 꿈풀이 해몽 → 불가피하게 서로 갈 길을 찾아 떠나거나 이별하게 되는 상황에 놓여지게 된다.


눈썹이 초승달처럼 산뜻하고 가지런히 난 꿈풀이 해몽 → 부귀공명과 명예가 있고 입신, 출세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신묘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지혜, 예술, 작품, 부귀, 명예, 희망, 성격, 친인척, 형제, 마음, 믿음, 진실, 총명, 의지, 통찰력 등을 상징한다.


안경 쓴 사람과 마주보는 꿈풀이 해몽 → 상대방이 자신의 심중을 꿰뚫어 볼일이 생긴다.


안경을 쓰고 거울을 쳐다보는 꿈풀이 해몽 → 오래간만에 봉사가 눈을 뜨고 광명을 보게 된다. 착각 속에도 진실은 있다.


쌍꺼풀 수술을 하는 꿈풀이 해몽 → 부부애정에 금이 가고 가정풍파로 풍비박산이 된다. 이혼, 별거, 실패 등이 있다.


하얀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으며 손짓을 하는 꿈풀이 해몽 → 삶이란 기쁨 속에 눈물을 흘리고 슬픔 속에 즐거움이 있듯이, 희로애락은 삶의 인생독본이기도 하다.


죄를 뉘우치고 눈물을 흘리거나 크게 우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이 이룩한 사업, 업적, 행적을 보고해서 만족한 반응을 얻는다.


머리카락이 눈썹 위로 가지런하게 늘어뜨려진 꿈풀이 해몽 → 직업상 기쁨과 발전을 얻어 매사 순탄한 성취를 이루고 명예가 높아지는 영화가 따르게 된다.


종이에 눈물이 떨어져 글씨가 되는 꿈풀이 해몽 →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윤기 있는 눈썹이 눈 위로 길게 가지런히 난 꿈풀이 해몽 → 연구열과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학식과 덕망을 쌓아 성인군자가 된다. 매사에 침착하고 후덕하며 친인척이나 형제간에 우애가 좋다.


안경점에서 돋보기나 안경을 사는 꿈풀이 해몽 →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속시원히 풀린다. 어떤 문제나 사건을 확대 분석하고 연구 조사하게 된다. 물건구입, 상거래 등이 있다.


눈병을 앓는 꿈풀이 해몽 → 하던 일들이 중도에 좌절되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질병, 우환, 흉년이 든다.


눈썹이 물결처럼 파도치는 꿈풀이 해몽 →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이 발생한다. 마음이 조변석개로 변동이 심하여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하게 된다. 오두방정, 사고, 잔재주를 부리게 된다.


마라톤 경기에서 1등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게 되는 꿈풀이 해몽 → 사상이나 학술적인 언론분야에서 일하게 되고 사업이 발전하게 되고 직장에서 진급하게 된다. 그것과 함께 명에를 얻게 되고 재물을 쌓게 된다.


상대방이 눈물을 흘리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어려운 환경을 직접 답사하여 가부간에 사실을 알게 된다.


눈썹 꼬리가 눈 아래로 살짝 숙여져 보이는 꿈풀이 해몽 → 마음이 착하고 어질기 때문에 보는 사람마다 칭송한다. 순박, 성실, 순종 등의 길상이다.


애꾸눈의 사람을 보는 꿈풀이 해몽 → 의견이 편협된 사람, 균형을 잃은 일거리, 편견에 치우친 논문 등을 대하게 된다.


안경을 새로 구입하거나 쓰고 있던 안경을 벗어도 사물이 환하게 잘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새로운 기회와 재물이 생기고 귀인의 도움을 얻어 발전, 번창하여 부귀를 얻게 된다.


하늘색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바라보는 꿈풀이 해몽 → 정신적 두뇌발달이 오고 사물을 보는 눈이 밝아진다. 희망, 기쁨, 경사, 행운 등이 있다.


자신이 상대방을 향해서 윙크를 하고 그 상대방이 따라오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계략을 세우게 되고 상대방은 그 계책에 말려들게 된다.


눈썹 숱이 적고 눈썹과 살갗이 매끄럽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집안이 화평하고 자손이 창성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출세, 명예 등의 경사가 생긴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우는 꿈풀이 해몽 → 좋지 못한 재난이나 불길한 액화가 겹쳐서 발생하게 된다.


눈썹이 빠지는 꿈풀이 해몽 → 가족의 신상에 재난이 닥칠 흉몽이다. 특히 여자는 강간당할 징조이니 몸조심 해야한다.


하얀 손수건에 눈물이 떨어져 얼룩지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사건 내용이 일목요연하게 드러나게 되고 이에 상응한 신상필벌이 곧 떨어지게 된다. 반흉반길, 명암, 기쁨 속에 슬픔 등이 있다.


안경에 관한 꿈풀이 해몽 → 지위, 협조자, 투시력, 지혜, 통찰력, 권리 명예, 선전, 과장, 위장 등의 일을 각각 상징하는 것이다.


눈썹 중간에 큰 흉터가 있는 꿈풀이 해몽 → 하는 일마다 중도에 어려움을 겪고 실패하게 된다. 형제간에 갈등과 사고가 생긴다.


눈동자가 맑고 초롱초롱하게 보이는 꿈풀이 해몽 → 정신과 마음이 깨끗해지고 사물을 보는 눈이 맑아 매사에 하는 일마다 또렷하고 지혜롭게 된다는 암시이다. 한 시대의 문명과 문화의 장이 아름답고 화려하게 열린다.


속눈썹이 길어진 꿈풀이 해몽 → 슬픈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눈물이 흘러 강과 바다가 되는 꿈풀이 해몽 →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시원히 풀린다. 횡재, 재물, 돈, 연구, 문예창작, 수도, 기원 등의 길조이다.


눈썹이 두둑하고 숱이 많아 보이는 꿈풀이 해몽 → 마음에 안정감이 생기고 매사에 자신감을 가져 모든 일을 척척 해낸다. 흡인력 있게 많은 사람을 끌어 모아 바른 통솔력으로 이끈다.


안경을 새로 사서 쓰는 꿈풀이 해몽 → 지위, 직책, 권리 등이 새로워진다.


사실적이거나 투시적인 꿈풀이 해몽 → 꿈속에 나타난 그 사람을 미래의 현실에서 실제로 상관하게 된다.


이쑤시개로 눈동자를 찌르는 꿈풀이 해몽 → 실제로 눈을 다치거나 실명하게 된다. 사고, 충격, 자극, 질병, 실패 등이 있다.

 

 

 

 

맑은 물에 안경을 닦는 꿈풀이 해몽 → 어떤 일이나 채비를 위해 사전 준비를 한다. 마음에 쌓였던 오욕과 번뇌를 떨쳐버리고 심신수양을 하여 선한 본성으로 돌아온다.


눈동자가 희미하고 빛이 없는 꿈풀이 해몽 → 자기의 상사나 지금까지 존경하던 사람의 식견이 좁고 도량이 크지 못하여 사람을 볼 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거나, 또는 그의 정력이 쇠약해진 것을 볼 수 있게 된다.


눈썹이 갑자기 하얗게 세어 변색되는 꿈풀이 해몽 → 주위 친구나 가까운 사람과 연관되어 피해나 말썽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렌즈를 닦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이 누군가의 마음 속을 알고 싶다는 소원을 나타낸다.


알지 못하는 이성의 윙크를 받아 마음이 설레이는 꿈풀이 해몽 → 자신이 관계하는 일에서 어떤 사람의 계략이나 모함에 빠지거나, 명예를 손상당할 일과 관계하게 된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풀이 해몽 → 집안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장애, 손실이 생기며 사업의 파탄 및 재물의 실패와 직장, 지위, 명예훼손, 좌절, 말썽 등 가장과 직속 상사에게 흉험이 닿고 궂은 일이 닥치게 된다.


벗어 놓은 안경을 다시 쓰는 꿈풀이 해몽 → 협조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


눈썹이나 수염등 몸에 있는 털을 깎는 꿈풀이 해몽 → 부모와 자식, 상사와 부하, 협조자 등을 잃게되고 신분이나 체면에 손상이 있다.


금테 안경을 쓰는 꿈풀이 해몽 → 지위, 신분 등이 높아진다.


눈알이 튀어나오는 꿈풀이 해몽 → 별안간 갑작스럽게 놀라 하던 일을 놓고 먼 산을 바라본다. 운수가 비참하여 인간 지옥으로 직행하고 하늘을 우러러 탄식하게 된다.


눈썹이 매우 거칠고 토막 나듯 반으로 끊어져 보이는 꿈풀이 해몽 → 부모 형제와 인연이 없고 고독하게 홀로 하늘과 북두칠성을 지붕 삼고 산과 들을 벗삼아 살아가게 된다. 별거, 불화 등 불운이 생긴다.


파란 고추를 받고 고추 끝 주름이 잡힌 그 부분에 시선이 가 있는 꿈풀이 해몽 → 파란고추는 대부분 딸로 실현되나, 주름이 잡힌 부분이 남자의 성기와 유사하여 아들을 낳게 된다.


색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풀이 해몽 → 본심, 지위, 신분, 학력 등을 위장한 사람을 상대하거나 이중인격자를 만나게 될 징조

안경을 낀 사람과 마주 본 꿈풀이 해몽 → 상대방이 자기의 속마음을 꿰뚫어 보고 있음을 당신에게 알리는 꿈의 경고

금테 안경을 쓴 꿈풀이 해몽 → 세상 사람들이나 어떤 단체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징조

벗어 놓았던 안경을 다시 쓴 꿈풀이 해몽 → 새로운 협조자나 동업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

망원경을 통해 먼 곳의 광경을 가깝게 본 꿈풀이 해몽 → 미래의 일을 미리 알게 되거나 먼 곳에서 소식이 올 징조

#꿈 #무료꿈해몽 #무료꿈해몽풀이하는방법안내 #무료꿈풀이 #운세 #운명 #태몽 #길몽 #흉몽 #꿈 #재물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건강운  #행운 #타로 #별자리 #궁합 #연애 #애정

 

반응형

댓글